SERVER HEALTH CHECK: OK
1
OTT 이야기
ID/PW 찾기 회원가입

[AV]  사이즈가 작은 소형 vhs플레이어도 있을까요?

 
  860
2022-05-24 03:29:41

작은 브라운관 티비를 하나 장만한 김에 vhs플레이어도 하나 장만하고 싶어요.
그런데 자리도 없고, 작고 아담한 사이즈로 나오는 vhs플레이어가 있다면 사고 싶은데..
혹시 이런제품도 나오는걸까요?

최근 다시 생산되는 lp와 다르게 vhs는 완전히 시장에서 사장된 상태라 최신 제품은 안나오는 상황인것 같은데, 혹시 작은 사이즈로 구할만한 구형 제품이라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옛날에 비디오가게에 가면 비디오를 감는 기기는 작던데, 플레이어는 그렇게 작은사이즈로 나온적이 없었던걸까요?
다른 기능 필요없고 그냥 재생만 되면 되는데..


님의 서명
얼지마.죽지마.부활할꺼야
3
Comments
Updated at 2022-05-24 04:06:43 (61.*.*.230)

비디오 감는 기기만큼 작은 플레이어는 없었던 걸로 압니다. 기본적으로 헤드 드럼이 회전하면서 자기 테이프를 사선으로 감아 읽어야 하기 때문에, 부피가 그렇게 작아질 수가 없습니다. 최소 작았던 것도 구형 엑박 원  크기 정도는 됐습니다.  

WR
Updated at 2022-05-24 04:12:22

네. 찾아보니 비디오워크맨 종류로 휴대용 액정을 달고 작게 나온 제품이 있긴 했었던것 같아요.

작은 vhs-c포멧이 주류였던것 같고, 풀사이즈도 있긴 한것 같은데 정확하진 않네요.

아무튼 이 제품이 있다한들 구하기도 어렵고 가격도 상당히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다른 대안으로 좀 크기가 작은 vhs 촬영 카메라를 사면 이를 통해 티비에 연결해서 볼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되는데 이게 정확히 av단자로 출력되는 제품이 있는지 모르겠고..(있을것 같긴 한데)

 

여러모로 그냥 곱게 크기 포기하고, 예전에 한국에 출시한 제품 저렴하게 사는게 제일 경제적이긴 하겠네요.ㅜㅜ 

Updated at 2022-05-28 23:59:15

 

 

컴팩트 모델들 있었습니다.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에 가끔 올라오네요.

네이버에서 "비디오 플레이어"로 이미지 검색해서 나온 모델들입니다.

사진의 제품들은 VHS-C나 Video 8이 아닌 일반 VHS용입니다.

단 판매중인 것을 찾으려면 검색을 열심히 해야 될 듯 합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