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신형 KEF LSX II 리뷰및 상세정보

 
3
  2738
Updated at 2022-06-24 12:37:47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https://www.whathifi.com/reviews/kef-lsx-ii

 

 

KEF LSX II 리뷰

 

소규모 방에 적합한 환상적인 다재다능한 스트리밍 시스템 테스트 

가격: £1199 / $1400 / AU$2195





KEF의 LS50 Wireless II와 새로 출시된 LS60 Wireless는 최근 몇 달 동안 많은 헤드라인을 장식했지만(당연히 그렇습니다), 실제로 KEF의 무선 스피커 시스템 제품군의 세 번째 구성원이 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KEF LSX는 2018년에 출시되었으며 작은 스트리밍 스피커 시스템(연속 5번의 빠른 속도라고 말해보세요)이 즉각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우리는 별 5개 등급과 여러 후속 What Hi-Fi를 제공했습니다. 노력에 대한 상.


그러나 그 이후로 나머지 범위의 진화를 감안할 때 우리가 속편을 볼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여기 있습니다. KEF LSX II를 만나보세요.


설계



KEF LSX II의 큰 디자인 변경을 기대했다면 스피커 모양이 원본과 동일하다는 사실에 실망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의 내부 전자 장치 변경으로 인해 제조 비용이 증가하여 시스템 가격을 낮추기 위해 KEF는 동일한 모양을 고수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그것은 나쁜 것이 아닙니다.


스피커는 이전 제품에서도 볼 수 있는 동일한 버전의 KEF 11세대 Uni-Q 드라이버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아마도 놀랍게도 LS50 Wireless II 및 LS60 Wireless 에 있으며 트위터 돔 후면에서 방출되는 음파를 흡수하도록 작동하는 KEF의 MAT(메타물질 흡수 기술)을 위한 공간이 없습니다. KEF는 비용이 너무 많이 증가할 것이라고 하여 이번에는 생산 주기를 놓쳤습니다. 아마도 MkIII 버전이 있다면.


원본과 마찬가지로 캐비닛은 후면 포트로 연결되어 있지만 KEF는 왼쪽(기본) 스피커 후면에서 볼 수 있는 몇 가지 추가 연결 옵션을 추가했지만 나중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증폭은 각 채널의 트위터에 30W, 우퍼에 70W로 다시 한 번 200와트에 달합니다.


외부 변화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KEF는 선반 매력을 위해 고군분투하지 않습니다. 그것과는 거리가 멀다. 그들은 여전히 보기에 놀랍고 원본과 마찬가지로 5 가지 마감재로 제공됩니다. '미네랄 화이트'와 '라바 레드' 모델은 각각 무광택 새틴과 고광택 마감을 자랑하며, '카본 블랙'과 '코발트 블루'는 크바드라트 패브릭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아이코닉한 영국 디자이너의 마지막 콜라보레이션 중 하나를 기념하는 특별한 Soundwave by Terence Conran Edition도 있습니다. 제한된 실행도 아니므로 모든 사람을 위한 무언가가 있어야 합니다.


특징


 

위에서 언급했듯이 KEF LSX II의 큰 변경 사항은 표면 아래에서 발생했습니다. LSX II의 DSP 소프트웨어는 완전히 재설계되었으며 일부 변경 사항은 더 비싼 형제 제품에서 조금씩 내려오고 있습니다.


또한 스피커 시스템은 이제 KEF의 W2 무선 스트리밍 플랫폼을 사용하여 동급 제품과 일치합니다. 이 플랫폼은 Wi-Fi, Apple AirPlay 2 , Google Chromecast 및 Bluetooth 를 포함하여 제공되는 모든 다양한 연결 옵션에 대한 관문 입니다. 또한 Amazon Music, Deezer, Qobuz, Spotify 및 Tidal 스트리밍 서비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외부 NAS 드라이브에 저장된 모든 음악을 스트리밍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해당 음악 관리 플랫폼의 가입자를 위한 Roon Ready 입니다.


LSX II의 큰 소식은 스피커 자체에 몇 가지 추가 물리적 입력이 추가되었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는 HDMI ARC 이고 두 번째는 TV와 노트북에 각각 연결하기 위한 USB-C 연결입니다. Netflix 와 Samsung QLED TV를 통해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에피소드를 재생한 다음 MacBook Pro를 통해 Tidal을 스트리밍하는 동안 테스트 중에 두 가지를 모두 시도했지만 동기화 문제나 연결 문제는 없었습니다.


KEF LSX II 기술 사양

 


드라이버 Uni-Q 드라이버 19mm HF 알루미늄 돔; 11.5cm MF 알루미늄 콘


스트리밍 AirPlay 2, Google Chromecast, Roon Ready, UPnP, Bluetooth 4.2


스트리밍 서비스 Spotify, Tidal, Amazon Music, Qobuz, Deezer, QQ Music


해상도 지원 PCM 최대 24비트/384kHz, DSD256, MQA


입력 HDMI ARC, USB-C, 광학, 이더넷


출력 서브우퍼


치수(hwd) 24 x 15.5 x 18cm


무게 7.1kg(총)


테렌스 콘란 에디션의 미네랄 화이트, 라바 레드, 카본 블랙, 코발트 블루, 사운드웨이브 마감


이 3가지 강력한 범위의 다른 무선 시스템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스피커를 라우터에 직접 연결하기 위한 이더넷 포트 또는 스피커 사이에 제공된 (이더넷) 케이블을 연결하는 데 사용하는 스위치와 두 번째 포트가 있습니다. . 이것은 KEF를 통해 24비트/96kHz 디지털 음악 파일의 기본 재생을 원할 때 필요합니다. 이보다 높은 것은 24비트/96kHz로 다운샘플링됩니다. 또한 이 시스템은 KEF 자체의 저지연 무선 연결을 통해 기본적으로 최대 24비트/48kHz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다시 말하지만, 이 샘플 레이트로 24비트/384kHz 이상 및 최대 24비트/384kHz까지 간단히 다운샘플링함). DSD256 및 MQA 디코딩 도 지원합니다 .


이전 제품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LSX II 시스템은 LS50 Wireless II의 스피커 터치 컨트롤 없이 작동해야 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아마도 상자에 들어있는 다소 싸구려 느낌의 작은 리모컨을 우회하고 싶을 것입니다. 대신 iOS/Android 기기로 바로 손을 뻗어 W2 플랫폼 덕분에 스피커에 액세스할 수 있는 KEF Control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모든 재생 제어, 스트리밍 서비스 및 인터넷 라디오를 손끝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탐색하기에 충분히 직관적인 완성된 앱입니다.


앱의 첫 번째 호출 지점 중 하나는 EQ 설정이어야 합니다. 다양한 수준의 조정을 제공하는 Normal 또는 Expert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자는 우리가 시작할 것입니다. 스피커가 스탠드 또는 데스크탑에서 사용되는지 여부, 벽에 기대어 있는지 또는 약간의 여유 공간에 있는지 여부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방이 무겁거나 약간 습한 경우에도 고려됩니다. 전문가 옵션은 추가 서브우퍼와 함께 LSX II를 사용하는 경우 더 미묘한 조정을 포함하여 이 모든 것 이상을 다룹니다.


포지셔닝과 관련하여 KEF에는 몇 가지 스탠드 옵션이 있습니다. 여기에 보이는 것과 일치하는 S1 플로어 스탠드(£320 / $350 / AU$649), 노트북이나 PC와 함께 사용하기 위한 P1 데스크 패드(£140 / $180 / AU$279), B1 벽걸이 브래킷(£ 190 / $230 / AU$379) 약간 더 높은 위치에 두기를 원해야 합니다.


소리


 

우리는 Easy by The Commodores 의 부드럽고 소울풀한 사운드로 테스트를 시작 했고 KEF 시스템은 순식간에 트랙의 그루브에 안착했습니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트랙의 특성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자신감 있는 연주를 제공합니다. 여유롭지만 필요할 때 표현력이 좋습니다. 스피커는 피아노 건반 타격, 드럼 쿵, 기타 스트링 플럭의 모든 미묘한 동적 변화를 쉽게 전달합니다.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사운드에 진정한 세련미와 성숙함이 있습니다. 유능한 스피커 쌍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Kendrick Lamar의 Rich Spirit 으로 전환하여 템포를 약간 높였으며 보컬은 트랙의 부풀어 오른 베이스라인으로 둘러싸인 사운드스테이지 중앙에 매달려 있습니다. 스피커의 크기를 감안할 때 LSX II가 너무 깊이 파고들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지만(그렇지 않음) 음이 충만하고 건전하게 느껴지기에 충분한 무게가 있습니다. 저음도 단단하고 제어되며 음표 표면의 질감이 좋습니다. LSX II는 또한 미세한 리듬 감각을 유지합니다. 이는 우리가 연주하는 모든 것을 따라 발이나 손가락을 정기적으로 두드리는 방식에서 분명합니다.


우리는 사운드 거품과 같은 스테레오 이미지를 생성하는 KEF의 UniQ 드라이버에 익숙하며 이 품질은 새로운 LSX에서 분명합니다. Tina Turner의 Proud Mary 를 재생합니다.시스템은 트랙 지점의 모든 다른 요소를 레이어링합니다. 기타, 드럼, Turner의 목소리, 배경에 매달려 있는 남성의 목소리와 같은 다양한 요소가 소개되면서 음악은 더욱 흥미롭게 듣게 됩니다. 음색적으로 전체 프레젠테이션은 매우 매력적이며 자연스러운 따뜻함을 많이 보여줍니다. 그리고 이것은 스탠드에서 보다 일반적인 설정으로 스피커를 듣고 있든, 데스크탑에서 더 가까이에 앉아 개인적으로 사용하든 마찬가지입니다. 가까울수록 더 정확하고 집중적으로 들립니다. 따라서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매우 유연합니다.


테스트하는 동안 우리는 스피커 사이에 제공된 이더넷 케이블을 연결하고 KEF의 무선 연결을 사용하는 것으로 전환하는 실험을 했으며 와이어가 있는 사운드를 선호합니다. 그것 없이는 음악 사운드가 약간 덜 중요하고 좀 더 앞으로 나아갑니다. 큰 차이는 없고 전체적인 사운드에 대한 우리의 찬사는 여전히 유효하지만 약간의 차이가 있다고 느낍니다.


평결


 

KEF는 이미 성공적인 공식을 채택하고 기능과 사용성을 개선하는 몇 가지 주요 업그레이드를 도입했으며 스피커 하드웨어를 실제로 변경하지 않고도 모든 장르의 음악과 함께 노래하는 재능있는 설정을 생산했습니다.


KEF LSX II는 별도의 설정으로 가져오는 수하물과 상자가 전혀 없이 제공되는 세련된 스트리밍 시스템입니다. 다른 어떤 것도 이 수준에 근접하지 않습니다.


점수

-소리 5

-기능 5

-빌드 5

님의 서명
오늘이 어제보다 더 행복한 날이길..
오늘이 내일보다 덜 행복한 날이길..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6
Comments
2
2022-06-24 11:03:19

서브우퍼가 필요 하다~~

뭐, KEF KC62 같이 성능 좋고 예쁜 제품도 있으니. 

 

그런데 케이스가 하이그로시가 아니네요. 

패브릭 소재 같은것같은데, 이런건 좀 사용하다보니 오염에 대한 문제가 있을 것같은데 원가 절감인가? 

2
2022-06-24 11:08:43

그동안의 추세로 봤을때는 이 녀석도 메타버전일줄 알았는데 빠졌네요.

역시 가격문제가 커서 그랬겠죠? 아쉬워하는 사람들이 좀 있겠어요.

2
2022-06-24 11:15:27

기존 제품들 생각하면 사운드적인 면에선 크게 변하지 않더라도 나쁘진 않을것이고, 추가된 기능등을 생각하면 솔직히 비싼 가격은 아니다 싶긴한데요. 

 

다른거 떠나서 저 마감 소재는 구입 결정에 꽤나 크게 영향을 끼칠것 같습니다. 

아무리 조심한다고 해도 자연스럽게 때가 탈수 밖에 없고... 너무 없어 보이긴 합니다. 

1
Updated at 2022-06-24 11:10:28

5점이 최고 점수인거죠?

2
2022-06-24 14:33:05

Meta 기술이 적용 안되었군요,
어쩐지 홍보 자료를 아무리 읽어도 관련 얘기가 없더라니;;

2
2022-06-24 16:30:42

 이건 패시브로 안만들어주나요. 솔직히 서라운드용으로 쓰면 딱일 것 같은데 ls50은 너무 오바인것 같고 그럴때가 많아서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