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재미]  올해 캐나다에서 우울증 치료 목적으로 합법화된 환각버섯의 효과

 
4
  3259
Updated at 2020-11-27 10:00:49

환각 버섯 경험자의 환각버섯의 효과 Psilocybin Mushroom

환각버섯이나 Magic Mushroom이라고 일반적으로 불리운다. 

 

많은 국가에서 마약이라는 벽에 쉽게 연구조차 할 수 없었지만, 서구 사회를 중심으로 현대에 들어와 다시 연구할 수 있게 됨에 따라 Psilocybin Mushroom이 인간의 정신에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 매 시간 활발하게 논문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네덜란드, 캐나다, 뉴질랜드, 미국등. PTSD를 겪고 있는 군인과 소방관들이나, 우울증을 앓고 있는 환자, 정신문제가 있는 사람들까지 숲 속에 들어가기만 해도 자생하는 Psilocybin Mushroom들을 채집할 수 있지만 불법이라는 벽 앞에 막혀 쉽게 접하지 못했던 이들에게 이 것은 하늘에 빛이 쏟아져 내린 것과 같다. 

 

나는 꽤나 많은 버섯을 많이 먹어왔다고 생각하는데 

고등학교 때 부터 친구들과 숲 속에서 버섯을 채집하며 먹었으니.

호주에 태어난 것에 신에게 감사드린다.

 

자, 그러면 Psilocybin Mushroom이 어떻게 정신적인 문제가 있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지 경험자의 입장에서 설명해주도록 하겠다.

 

버섯을 먹게 되면 사람마다 편차가 있겠지만, 섭취량에 따라 그 Peak 최고점과 활성기간이 다르긴 하지만 보통 8시간을 기준으로 정리가 된다. 버섯을 먹게 되면 크게 두 가지 좋은 경험과 나쁜 경험(Bad Trip)으로 나뉘는데, Bad Trip인 경우는 간단하게 악몽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1. 좋은 경험은 네가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모르지만, 지금껏 가장 행복했던 기억을 생각해보자. 그리고 그 것이 몇 시간동안 행복이 증폭되어진다고 생각하면 된다. 하지만 버섯을 먹고 난 후에는 시간의 흐름이 일반적이지 않다. 즉, 몇 시간 행복한 그 기분이 네가 느끼기에는 정말 엄청나게 긴 시간 동안 행복하게 느껴진다는 것. 

 

2. 나쁜 경험은 네가 지금껏 경험했던 네게 일어난 일들, 후회, 잡생각등이 연쇄적으로 여러방향에서 끊임없이 네 머릿속을 휘감는다. 나쁜 경험인 상태에도 여전히 시간의 흐름은 일반적이지 않다. 그 악몽이 절대 짧게 느껴지지 않는다. 하지만 언젠가는 다시 깨어질 악몽이다. 

 

* 나쁜 경험을 경험하기 두렵다면, Bad Trip Stopper를 먹도록 하자. 첨부함. 환각 버섯이 합법인 국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내가 경험할 때는 이런거 없었다. 배드 트립 걸리면 그냥 감내하는 거였다. 또는 버섯을 먹기 전 편안한 심리상태를 만들어 두어라. 친한 친구들을 옆에 두고 또는 대마초를 피면서 몸을 편안하게 할 수도 있겠지. 또는 재미있는 동영상을 시청한다던가. 


버섯의 좋은 점은. 음. 단점이라는 게 없다.

중독성 자체가 없고 버섯을 한 번 사용한 경우, 너무 좋은 경험이였다고 다시 또 하고 싶다 이런 생각이 들지도 않는다. 효과가 끝난 후 자신이 경험한 것들을 머릿속으로 정리할 시간도 필요할 뿐더러, 다시 먹는다고 해도 몸에서 어제 먹은 버섯과 같은 효과가 나지 않는다.


버섯은 한 번 사용 후 최소 몇 주는 기다려야 몸에서 Tolerance(내성)이 없어진다. 

매일 매일 먹을 수 있는 마약이 아니다. 그리고 매일 매일 먹고 싶은 욕구가 생기지도 않는다. 

그래서 버섯 딜러들 중에는 케미컬류를 판매하는 마약상은 없다. 

자연을 좋아하는 사람이나 대마초를 재배하면서 자기만족을 위해 길러보는 사람들이라서

버섯은 돈을 목적으로 기르는 품목이 아니다.

돈이 되지 않는다. 


나쁜 경험이든 좋은 경험이든 버섯일 먹게 되면 얻게 되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는데

좋은 경험으로는, 지금껏 행복이라는 것을 잊고 산 사람에게 행복이라는 것이 어떤 것인지 경험시켜준다. 다시 일어날 힘을 준다는 이야기이다. 행복을 잊고 살아온 자에게 행복을 경험 시켜준다는 것.  


나쁜 경험으로는, 온갖 악몽과 후회 속에서 이겨낸 사람에게는 버섯을 먹기 전 자기가 짊어지고 있던 삶의 무게가 더 이상 같은 무게로 자신을 누르고 있지 않다는 것을 경험하게 된다. 


그래도 혹시 문제가 생길 것을 대비하여, 나는 꼭 친한 친구와 같이 하거나, 친한 친구들이랑 어울리면서 경험하라고 말하고 싶은데 좋은 경험이면 문제가 생길 것이 없겠지만. 어차피 쇼파에 누워서 행복해 하고 있을테니까. 나쁜 경험이라도 문제가 생길 것이 많이 있지 않다. 어차피 악몽과 후회 속에서 헤메고 있는 경우는 몸이 제대로 움직이지도 않는다. 그 두려움은 혼자서 이겨내는 것. 나만의 환상이기 때문에 혼자 이겨내는 수 밖에 없다. 


그렇다. 버섯의 효과는 이렇게 명확한 것이다. 

네게 잊고 있던 행복을 주겠다. 그렇지 않다면 네게 더 큰 악몽을 주겠다. 네가 짊어지고 있는 짐이 아무것도 아니게 느껴질만큼.


그 행복이란 첫사랑을 처음 만나 뛰던 떨림, 턱 끝까지 차오르는 한희를 넘어선다. 

그 악몽이란 아이를 먼저 하늘나라에 보내버린 어머니의 슬픔을, 친구를 화마에 잃은 소방관에게서, 교통사고로 동생을 잃은 형에게 다시 살아갈 수 있게 그 짐을 덜어준다.  

 

한국에서는 마약에 대해 너무나도 부정적인데 

네가 지금 정신문제로 생존의 갈림길에 서 있는데 합법과 불법이 무엇이 대수인지 모르겠다.  

 

매직 머쉬룸을 쉽게 구할 수 있거나 합법인 국가들 

네덜란드, 캐나다, 미국, 남미, 호주, 뉴질랜드, 유럽연합, 태국, 베트남, 인도.

 

출처 : 디씨 식물갤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tree&no=307952

원문 : https://www.stonedapes.net/bbs/board.php?bo_table=hallucinations&wr_id=204

 

 

님의 서명
쓴차 한 잔이 저 혼자 식었다.
그도 마음....
2
Comments
2
2020-11-27 11:26:20

이미 중독된 사람의 글 같네요;;; 그래도 우울증 치료 목적으로만 합법이라면 괜찮을듯

1
Updated at 2020-11-27 14:39:38

똥냄새나는 버섯 얘기 같네요.
저 미국에서 대학다닐때 술대신 대마초 피거나 버섯 먹는애들 꽤 있어습니다.
제가 기숙사 생활하다가 아파트 얻어 나간 가장 큰 이유가 복도에 가득한 대마초 연기를 버틸수가 없어서였죠.
방에 들어가면 하나 있는 룸메란 놈도 밤나 빨고 있고 연기난다고 방에서 피지말라고하니 엑스터시 먹고 해롱거리고있고 말이죠.
하필 다니던 학교가 심하게 파티스쿨이라 학교앞 세븐일레븐 맥주판매량이 전미국 세븐일레븐중 1등이었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