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못웃기면맞는다
ID/PW 찾기 회원가입

[LP]  드림팩토리... 어후.. 진짜...

 
1
  1371
Updated at 2020-09-28 00:23:26

고객을 대하는 마인드가 그냥... 쓰레기군요. 

 

어쨌거나, 요번에 이런 사단이 발생한 것은 1차적으로 판매자한테 귀책사유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판매 행위가 이루어진 홈페이지에는 "교환 접수는 10월 2일까지 가능하다."...는 문구 외에는 다른 어떤 정보도 올라와 있지 않습니다. 

결국, 반송하는 방법이라던가 배송비 부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고객이 판매처에 직접 전화를 해서 확인을 하라는 건가요? 아니면, 고객이 이 자식 개인 SNS를 보고 정보를 확인하던지 말던지... 하라는 건가요?

 

음반 구매를 40년 가까이 해 오고 있지만, 이런 식의 무례하고 불친절한 고객서비스는 처음 경험해보는지라 정말 당황스럽네요. 

 

그리고, 접수 기한인 10월 2일... 설마, 10월 2일까지 반품이 도착해야 한다는 건 아니겠죠? 

어짜피 지난 주말부터 개인 택배는 접수도 안되고... 추석 연휴 끝나고 나서야 가능할 것 같은데...-_-;;

 

솔직히 반품 과정이 얼마나 귀챦고 성가신 일인데, 거기에 대한 사과 한마디 없이 제 멋대로 기한 정해놓고 그때까지 접수 안하면 고환 안 해줄꺼라는 반 협박성 공지도 맘에 안듭니다. 게다가, 최근 올라온 교환 후기 보니까 거의 폭탄돌리기 당하는 분위기이던데... 제발 일 좀 깔끔하게 잘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제발 요...

 

님의 서명
삭튀하는 쓰레기들은 싸그리 다...
7
Comments
2020-09-27 14:18:18

드팩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에 올리면 어떻게 어디로 보내라는 답글을 달아주더라구요.
답글 받아보니 착불로 알아서 보내달라고 ㅋㅋ
보통 작은 음반 가게도 반품 회수로 하던데..에휴...

1
2020-09-27 14:57:27

돈의 신...이승환

사과글에...직공들(회사직원) 책임없이

모두 본인 책임으로 전가하라 했으니(이런 스탠스를 취하면 모두가 이해해줄줄 알것 같은가?)

이승환의 무책임함이 부각된 배송 포장 내구성 퀼리티 입니다

본인께선 돈 많이 버셨겠지요...음질만 좋으면되니...뭐..

나머지는 드팩민들이 쉴드쳐줄것이구요...

Updated at 2020-09-27 16:18:18

저는 이승환의 팬도 아니고 이번 LP를 구입한 사람도 아니라 언급하기는 좀 조심스럽습니다만..

일단 대처방식이 상당히 아쉽네요.

당연히 바이닐의 전량회수 후 다시 제작해서 제대로 된 포장에 의한 재발송은 힘들겠죠.

하지만 제가 이승환이라면 (손해를 보더라도)제대로 된 검수와 포장으로 재발송하고,

사과의 의미 겸 팬서비스 차원에서 기존 CD발매작의 다른 색상 커버를 이번 구입자들에게 전원 증정한다거나 또는 기타 간단한 굿즈 증정등의 대처를 했겠네요. 물론 이걸로 원성이 무마되지는 않겠지만, (설사 생색내기라고 해도) 그동안 지켜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출할 수 있는, 어쩌면 좋은 기회였을 수도 있잖아요.

돈도 많을 텐데.. 하긴 남일이니 쉽게 말한다고 하면 할 말은 없겠지만.. ^^

무엇보다 반송 및 재발송 이후 대처는 참 이해하기 힘드네요.

 

근데 이승환의 노래 중에 '말할 걸' 이라는 곡은 발표된 적이 없나요?

2020-09-27 20:24:05 (175.*.*.158)

혹시 이승환 님이 공식 카페에 올린 사과글을 보여주실 분 계신가요? 뭔 카페 회원들한테만 사과를 하고 있네...ㅡㅡ;;;

WR
2020-09-28 00:03:31

포장 과정에서 정말 너무 어처구니 없는 실수를 저질렀더군요. 

다시 포스팅 글로 올리겠지만, 실러블 비닐포장의 접착면이 쟈켓에 직접 눌러 붙어서 자국이 그대로 남아 있고... 정말 할 말이 없다는...TT

그리고 결정적으로 2번째 디스크 3번 곡(스텔라장과 듀엣) 마지막에 틱 잡음... 당첨입니다...-_-;; 

2020-09-28 10:47:56

 저는 lp수집은 하지 않지만...lp구매/수집도 큰 스트레스군요...

2020-09-28 15:09:31

요즈음 시대의 LP 라는 것이 컬렉터 or 굿즈가 필요한 팬...을 대상으로 한 아이템인데

그런 아이템을 팔면서 이렇게 무성의한 대처라니 한심해서 할말을 잃게 만드네요.

콜렉터가 어떤 인종인지 뻔히 알면서 저러는 것도 이해가 안가지만, 이 정도면 팬도 떠나갈 것 같은데요?

 

그렇게 아마존 좋아하시는 분이시니 포장박스만 가져다 쓰지 마시고, 

이왕이면 서비스 퀄리티 및 고객 대응 마인드도 아마존급으로 해 주시면 참 좋겠는데 말입니다.

선택적 아마존 방식 차용 인가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