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프라임차한잔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CD]  John Lennon - Plastic Ono Band (50th Anniversary)

 
5
  571
2021-05-07 19:59:46

John Lennon이 발표한 첫 번째 솔로 앨범 [Plastic Ono Band]의 발매 50주년 기념반입니다. 

북미 발매일과 그리 시간차가 길지 않게 국내 수입사가 정식 수입하였고 제가 입수한 버전은 6CD+2Bluray 버전입니다. 

2018년에 발표된 앨범 [Imagine]의 수퍼 딜럭스 에디션이 4CD+2Bluray 였던 점을 감안하면 그 구성면에서는 더욱 확장되었습니다...만 그에 비례 가격도 많은 차이가.. 

 

먼저 전면과 후면 이미지입니다. 탄생 80주년을 기념하여 발표되었던 새로운 베스트 컬렉션 [Gimme Some Truth]와 비교해도 외형 사이즈와 두께가 거의 유사하며 앞으로 발매될 그의 다른 기념반 역시 통일성을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102곡의 새로운 스테레오 믹스가 수록된 6장의 오디오 CD는 별도의 수납 슬리브에 담겨 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War Is Over! 접지 포스터와 두 장의 엽서도 수납되어 있습니다. 

The Ultimate Mixes에는 11곡의 오리지널 정규 앨범 수록곡에 3곡의 싱글이 추가되어 총 14곡으로 구성되었고 수록곡 모두는 Abbey Road Studios의 오리지널 멀티 트랙을 통해 새롭게 리믹스되었습니다. 



두 장의 블루레이 역시 별도의 슬리브에 담겨 있습니다. 

159곡의 새로운 스테레오 믹스와 192/24 고음질 스테레오, 5.1 서라운드와 돌비 애트모스 믹스까지!

각각의 슬리브를 다른 이미지로 구성했으면 어땠을까 싶을 정도로 박스 커버, 책자, 슬리브 모두 동일하게 오리지널 커버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132페이지 하드백 북입니다. 역시나 이런 딜럭스 에디션의 맛은 이런 묵직함에 있죠. 

 

 

마지막으로 [Imagine]의 수퍼 딜럭스 에디션과 [Gimme Some Truth] 함께 올리면서 마무리합니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4
Comments
2021-05-08 03:01:57

저는 아마존 직구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받아보고 솔직히 많이 실망을 했는데요
수록된 곡들의 질이나 전체적인 볼륨은 괜찮지만 전에 출시된 이매진에 비해서 뭔가 허접한 만듬세와 부실한 마감이 많이 아쉽더군요
아니나 다를까 체코에서 제작했구요 그러면 대략 GZ 미디어에서 찍어낸거 같은데 역시나 였습니다.;
품질이 떨어져요
묘하게.. 인쇄 퀄리티 라던가 전체적인 마감이 아쉽구요
내부에 잔기스 라던가 박스가 전체적으로 블랙톤인데 이상한 흰색 기스가 다수 있고요..
전에 이매진은 옵티멀에서 제작한거 같은데
아마도 제작사에서 단가 낮출려고 체코에다가 제작 의뢰한거 같아 보입니다 암튼 그런 부분이 많이 아쉽습니다

WR
2021-05-08 08:20:43

bandapart 님도 받아보셨군요.

저의 경우 상품을 처음 받고 실망한 부분은 아웃 박스의 두께와 내부 내용물의 두께가 살짝 맞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이전 Imagine과 Gimme Some Truth와 비교 시 이번 Plastic Ono Band는 CD를 수납하는 슬리브가 2개라 프레임 디자인 시 그 차이를 미세하게 고려하지 못한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그리고 말씀하신 내부 잔 흡집은 발견하지 못하였습니다. 

2021-05-10 11:31:47

 CD포맷이지만 크기가 LP 사이즈 정도 되어보이는 거 같습니다. 

존 레논의 LP박스셋도 있어서 구매해보려다가 아마존 평이 너무 안좋아서 일단 유보했었는데 이번 50주년 한정판은 구성이 참 좋아보이네요 

WR
2021-05-10 12:11:35

Coma님 안녕하세요. 

LP 사이즈는 아니고요. 대략 24 x 24 (cm) 정도의 크기입니다. 앞서 발매된 2매의 박스셋이 비슷한 크기인 점을 감안하면 앞으로 나올 다른 앨범의 기념 앨범 역시도 이와 비슷한 사이즈와 포맷일 것으로 보입니다. 

[Imagine] 처럼 4장 정도의 오디오 CD로 제작하고 판매가를 낮추면 좋았을 걸 하는 생각도 드네요. 뭐 이런 종류의 박스는 다다익선이 좋긴 합니다만.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