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오디오]  클립쉬 RF-7ii 스피커 판매합니다.(부산)

 
  752
2020-02-20 21:44:47

RF-7II 

가벼운 기스정도 있는상태이며, 그릴씌워서 썼기때문에 전면우퍼부는 아주 깨끗합니다.

 rf-7II원박스가 있긴하나 박스가 삭아서 포장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구매한지 3년정도 되어 상태는 깔끔하고 좋으며, 최근 한개의 그릴도 새걸로 교체하여 여분의 그릴도 같이 드리겠습니다.

아래는 RF-7II의 인터넷사진이며, 연락주시면 외관 사진보여드리겠습니다.

클립쉬 특성상 호방한소리를 내며, 영화감상시에 보장된 성능을 보여줍니다.

또한 외관이 워낙 이뻐서 집안에 두었을때 세련되다 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잘 사용하다가 오디오를 접게되어 판매합니다. 무게가 아주 무겁습니다.  택배는 불가하며 직거래로만 판매합니다.

가격 - 220만원

 

http://www.audioht.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21

이리뷰에 이와같은 말이 있었습니다. 참고하자면, 


동등한 가격대의 제품과 비교해 보면 상당히 대형(295×1233×415mm)인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사이즈의 제품을 이런 가격대에서 만난다는 것은 거의 기적이나 다름없다. 인클로저에 총력을 쏟는 제품이 아니라서 외관은 당연히 수수하고, 혼도 고가의 특수 재질이 아니다. 사실 정직하게 말해서 인클로저는 이만하면 됐다. 더 이상은 물론 구구절절 평가가 있겠지만, 그 차이라는 것을 구분하기가 어려운 것이다. 이 정도의 만듦새에서 멈춘다면 그 사람은 오디오의 세계에서는 사실 득도한 것이나 다름없을 것이다. 아무리 화장을 잘 해 봐야 성격이나 본태가 뒷받침되어 주지 않는다면 여자의 미모는 하루아침에 사라지는 것 아닌가.

출처 : 월간 오디오(http://www.audioht.co.kr)

 


서울이아닌 지방에서  AV시작하고나서, 중고제품을 사기가 쉽지않았습니다.

부산쪽에 자주 매물이 있지 않기에, 지방에서  AV를 새로시작하시거나 업그레이드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매물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제가 아는 한 시작하지 얼마 되지 않은분들에게는 세팅에도 어느정도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010-9545-40칠칠 로 언제든 문자 전화 연락 주세요~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