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영화리뷰]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 훌륭하네요

 
3
  1206
Updated at 2016-01-07 00:23:28

● 디피인들은 영화의 호불호에 관한 타인의 취향을 존중합니다.
● 영화의 반전이나 결말 등에 대한 정보가 본문에 포함될 경우, 반드시 게시물 제목에 '스포일러'라고 표시를 해주세요.

 

JJ 에이브람스의 영화를 볼때마다 느끼는점은 그는 일단 상업영화를 만드는 방법을 안다는 겁니다.

 

그가 만든 영화중에 무언가 굉장히 특별하다고 느낀 영화는 없어요. 그런데 별로라고 느낀 적도 없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지루하다는 생각을 할 틈이 단 한순간도 없고요.

 

이번 스타워즈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야기 전개가 좀 길어진다 싶으면 바로 액션이 나오고, 액션 자체도 지루할 정도로 길게 끄는 것 없이 딱 필요한 만큼 잘 뽑아내죠.

 

하나의 액션 시퀀스 내에서도 매번 새로운 상황을 만들어내며 단조로움 또한 느끼지 않게 해줍니다.

 

도그파이트 씬들은 특히 잘 뽑았다고 느껴지네요.

 

아쉬운 점이라면 역시 비주얼이랄까... 과거의 것들은 어쩔수 없겠지만 새로 만든 것들도 다소 안전한 지점에서 멈춘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특수효과 자체는 좋았습니다. 휘황찬란한 구조물 나오는 영화에서 이 정도로 CG티 안나는 그래픽이 얼마만인지.

 

그리고 새 주인공들인 레이와 핀, 새 악역인 카일로 렌도 점점 성장할 것이 기대되면서 시리즈의 후속편들을 매우 기대하게 만들더군요.

 

굳이 추억에 기대지 않아도 충분히 잘 만들어진 스페이스 오페라입니다.

 

3
Comments
2016-01-06 23:34:53

저와 비슷한 느낌으로 보셨네요. 영화도 좋지만 레이의 매력에 푹.. ^^

2016-01-07 00:04:31

디피의 몇몇 악평을 읽고 오랜 팬보이로서 좀 걱정을 했는데 오히려 프리퀄보다 나은작품이 나왔네요. 플롯도 좋고 구석 구석 잘배치된 오리지널의 오마쥬도 적절하더군요. 스타워즈 팬보이의 팬보이에 의한 팬보이를 위한 스타워즈. 개감동였습니다 ^^

2016-01-07 00:23:28

레이는 오리지널 트릴로지에 비교해도 손색없는 최고의 캐스팅입니다. 카일로와의 광선검 대결은 볼때마다 정말 빨려들어가는 느낌이에요. 감정선이 너무나 완벽하게 뽑아져 나온 씬입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