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피규어‧소장품
ID/PW 찾기 회원가입

[영화뉴스]  [아이리시맨] 로버트 드 니로, 미국배우조합 평생공로상 수상 예정

 
4
  1075
Updated at 2019-11-13 23:57:43


The Wrap이 2019년 1월 19일 열리는 제 26회 미국 배우 조합 시상식에서 로버트 드 니로가 평생공로상을 수상한다고 보도.


미국배우조합 평생공로상은 매년 '연기계 최고의 이상'을 대변하는 배우에게 수여된다. 드 니로는 2번의 오스카 상, 골든글로브와 세실 B. 드밀상, 베를린영화제 은곰상, 케네디 센터 아너스, 대통령 자유 훈장 수상자이다.


"로버트 드 니로는 남다른 깊이와 능력을 가진 배우입니다. 그가 만들어내는 캐릭터들은 우리의 상상력을 사로잡습니다. 젊은 비토 코를레오네(대부 2)의 타오르는 불길부터 [성난 황소]의 제이크 라모타, 모두의 할아버지 벤 휘테커(인턴)까지, 그는 계속해서 우리를 감동시키고 이해와 감정의 새롭고 흥미로운 세계에 우리의 마음을 열어주고 있습니다." 미국영화배우조합장 가브리엘 카티스가 성명서에서 말했다. "미국배우조합의 최고의 영예가 우리 세대 가장 독특한 재능을 가진 로버트 드 니로에게 수여된다고 발표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나는 50년 넘게 이 조합의 멤버였습니다. 이 상을 미국배우조합에서 받게 되어 영광입니다." 드 니로는 성명을 통해 말했다.


https://www.thewrap.com/robert-de-niro-to-receive-sag-life-achievement-award/


크으으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