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프라임차한잔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영화뉴스]  [모리스] IMDB 트리비아 (짧음주의)

 
1
  589
Updated at 2020-05-01 07:44:41


 

IMDB에 등재된 [모리스 Maurice, 1987]의 트리비아를 번역했습니다.

아무래도 팬들이 올리는 것이다보니 사실이 아닌 정보가 올라올 수도 있다는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편은 스포일러라고 할 만한 건 딱히 없긴 하지만 그래도 스포일러에 민감하신 분들은 피해주세요

가급적 영화를 보고 읽으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노력한다고 했지만 오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ㅜㅜ

IMDB 트리비아 : https://www.imdb.com/title/tt0093512/trivia?ref_=tt_trv_trv








???? DVD 부가영상에서 휴 그랜트는 그와 제임스 윌비가 서로 [프리버리지드](1982)에 출연해 서로를 알고 있었기에, 윌비의 오디션 전날 밤 그랜트의 집에서 함께 장면을 연습할 수 있었다고 한다. 그랜트는 "내 은행원 동생이 집에 와 안방에서 제임스 윌비와 키스하는 날 발견했을 떄 크게 놀랐을 거에요."라고 말했다.


???? DVD 부가영상에서 제임스 윌비는 영화의 마지막 장면, 그의 캐릭터(모리스)와 루퍼트 그레이브스의 캐릭터(스쿠더)의 러브 씬이 촬영 나흘째에 찍었다고 기억하고 있다. 리허설 시간이 전혀 없어서, 그와 그레이브스는 심지어 사전에 거의 만나지도 못했다.


???? 제임스 윌비는 DVD 부가영상에서 이 영화를 위한 리허설이 전혀 없었으며, 두 번 대본을 쭉 읽은 뒤, 바로 촬영이 시작했다고 회상한다.



 

???? 호텔해서 침대에서의 누드씬을 촬영하기 직전, 루퍼트 그레이브스와 제임스 윌비가 있던 침대가 무너져내렸다.


???? 케임브리지의 킹스 칼리지에서는 심사숙고 끝에 그곳에서의 촬영을 허가했다. 이 지연은 영화가 다루는 주제의 문제라기보다, 많은 학자들이 포스터의 소설을 열등한 작품으로 간주했기 때문이었다.


???? 줄리안 샌즈는 이 영화의 주인공으로 선정되었으나, 다른 영화 [씨에스타](1987)로 인해 연기되었다. 윌비는 이전에 그의 키와 금발이 샌즈의 외모와 너무 비슷했다고 느껴졌기 때문에 더 작은 역할로 넘겨졌었다.


???? 존 말코비치는 래스커 존스 박사 역할을 맡을 예정이었다. 말코비치는 [킬링 필드](1984)를 만든 후 줄리안 샌즈의 친구가 되었다. 하지만, 샌즈가 프로젝트를 떠나자, 말코비치도 이 역할에 대한 흥미를 잃었다.





???? 헬레나 본헴 카터와 제임스 윌비는 [전망 좋은 방](1985)과 [하워즈 엔드](1992)에 함께 출연했었다.


???? 이 영화는 1980년대 중반부터 1990년대 초반까지 E.M. 포스터의 작품과 소설을 원작으로 극장영화로 각색된 것들 중 하나였다. 그 리스트엔 [인도로 가는 길](1984), [전망 좋은 방](1985), [빌리 버드](1988), [몬테리아노 연인](1991), [하워즈 엔드](1992) 등이 있다.


???? 시골 집 로케이션 중 하나인 윌버리 파크는 여배우 마리아 브리트네바의 소유였다.




???? 헬레나 본헴 카터, 루퍼트 그레이브스, 제임스 윌비, 덴홈 엘리어트, 사이먼 캘로우, 키티 아드리지, 패트릭 갓프레이, 필리다 스웰, 마리아 브리트네바는 또다른 제임스 아이보리 감독 작품인 [전망 좋은 방](1985)에 출연했다.


???? 마리아 브리트네바(시프섕크스 부인)의 마지막 극장 영화.


???? 필리다 스웰(매트론)의 마지막 극장 영화.


???? 배우진에는 1명의 오스카 수상자(벤 킹슬리 경)와 2명의 오스카 후보자(덴홈 엘리어트)가 포함되어 있다.




1
Comment
2019-11-18 09:14:12

우와 잘 읽었습니다
아무래도 영화보러 못갈 것같은데 dvd 함 봐야겠어요

 
24-04-24
 
359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