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영화뉴스]  [심판] IMDB 트리비아 (스포, 매우 짧음주의)

 
  467
Updated at 2020-05-01 07:46:16



IMDB에 등재된 [심판 Aus dem Nichts, In the Fade, 2017]의 트리비아를 번역했습니다.

아무래도 팬들이 올리는 것이다보니 사실이 아닌 정보가 올라올 수도 있다는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포일러로 따로 분류되지 않은 쪽에도 스포일러성 정보가 있네요.

가급적 영화를 보고 읽으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2017년 말에 북미에서 이미 개봉했는데도 비영어권 영화다 보니 올라온 게 정말 적네요;;;

노력한다고 했지만 오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ㅜㅜ

IMDB 트리비아 : https://www.imdb.com/title/tt5723272/trivia?ref_=tt_trv_trv




 


 

???? 2018년 제 90회 아카데미 시상식 '외국어영화상' 부문 독일의 공식 출품작.


???? 독일 여배우 다이앤 크루거가 모국어로 작업한 두번째 작품. 첫 작품은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2009)이었다.


???? 마지막 챕터 '바다'는 그리스 아테네 마라톤의 스치니아스(Schinias) 해변에서 촬영됐다.







[스포일러]


???? 이 영화는 세 개의 장 "가족", "정의", "바다"로 나뉘어져 있으며 촬영감독 레이너 클로스만이 ARRI Alexa 카메라로 촬영했다. 그는 각각의 장마다 약간씩 다르게 보이게 했다. 첫 장은 대부분 실외에서 모바일 ARRI Alexa 카메라로 '슈퍼-16'모드를 사용해 더 거친 느낌을 주었다. 많은 법정 장면이 있는 두번째 장은 ARRI의 극도로 날카로운 아나모픽 렌즈를 사용해 정적으로 촬영되었다. 그리스를 배경으로 하는 세번째이자 마지막 장은 클로스만이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을 얻기 위해 오래된 빈티지 렌즈를 선택했다. 각 장에서 보이는 짧은 '홈 비디오' 부분은 일반 스마트폰으로 촬영되었다.


???? 영화 속 폭탄 테러는 2004년 쾰른에서 발생한 터키 이민자들을 겨냥한 네오나치들의 폭탄 테러를 느슨하게 각색했다. 쾰른 폭탄 테러에서는 네오나치 그룹이 한 터키인 이발소 앞 자전거에 못 폭탄을 숨겨놓고 터뜨려 22명이 다쳤고, 이 중 4명이 중상을 입었다.




오늘 라이브러리톡 회차로 봤는데 참 많은 생각이 들게 하더군요

다이앤 크루거의 연기도 정말 일품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