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영화뉴스]  [허슬러] IMDB 트리비아 (짧음주의)

 
1
  879
Updated at 2020-05-01 07:48:05


 

IMDB에 등재된 [허슬러 Hustlers, 2019]의 트리비아를 번역했습니다.

아무래도 팬들이 올리는 것이다보니 사실이 아닌 정보가 올라올 수도 있다는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독립 영화 쪽으로 분류돼서 그런지 트리비아가 많이 없네요.

노력한다고 했지만 오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ㅜㅜ

IMDB 트리비아 : https://www.imdb.com/title/tt5503686/trivia?ref_=tt_trv_trv






 

???? 카디 비는 그녀 경력 초기에 남자들에게 불법적으로 마약을 먹이고 돈을 털었다고 시인했다. 이는 공교롭게도 이 영화의 주제가 다루고 있는 내용이다.


???? 제니퍼 로페즈는 이 영화를 위해 폴댄스 훈련을 받았다. 그녀는 심지어 자신의 집에 탈부착 가능한 폴댄스 봉을 갖고 있었다.


 

???? 2019년 4월 4일, 사만다 바바쉬가 "제이로가 내 이야기를 훔쳤어!"라고 주장했다. 유죄판결을 받은 스트리퍼와 절도범은 그녀의 인생 이야기를 허락 없이 사용한 것에 대해 로페즈와 [허슬러] 제작사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위협했다. [뉴욕 포스트, 2019년 4월 4일 페이지 1, 20-21]


???? 제니퍼 로페즈는 개인적으로 카디 비를 이 영화에 데리고 왔다. 카디가 이전에도 역할을 제안받은 적 있지만, 알맞는 프로젝트를 찾고 있었다고 말했다.



???? 마틴 스콜세지가 이 영화의 연출을 다른 이에게 넘겼다.


???? 제니퍼 로페즈는 자신의 역할을 연구하기 위해, 약혼자인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함께 스트립 클럽을 방문했다.

 


???? 가수 비비 렉사가 '뉴욕에서 온 러시아 소녀' 역으로 접근해 오디션을 보았지만 배역을 따내지 못했다.


???? 카디 비의 장편 영화 데뷔작.


 

???? 제니퍼 로페즈와 케케 파머의 세번째 공동 작업. 이들은 모두 [아이스 에이지 4: 대륙 이동설](2012),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2016)에서 쉬라와 피치스의 목소리 연기를 했다.


???? 빅 제이 오커슨이 이 영화에서 스트립 클럽 DJ 역할로 촬영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기 전, 새로운 블레이드 시리즈 리부트의 주요 역할을 촬영하고 있다는 추측이 많았다.



???? 카디 비는 음악 커리어를 시작하기 전 스트리퍼였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