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영화 원작 소설을 드디어 찾아냄. 만쉐~ ㅎㅎ
 
1
1
  1586
Updated at 2019-12-07 23:32:58


검색의 달인 상이라도 받아야겠습니다. ^^*
이 영화 원작 소설을 드디어 찾아냈습니다. 그리고 헌책인데 좀 비싸지만 구매까지 완료 했습니다.

네이버 영화 정보
 | http://naver.me/…

80년대 중반 KBS TV 명화극장에서 보고 울었던 프랑스, 이태리 합작영화 두 꼬마가 주인공인데 아빠는 막내를 편애하고 끝내 아픈 장남은 하늘로 가버려 눈물 콧물범벅이 되었던 영화.
작년 영화의전당 에서 상영해서 총알같이 달려가 본 영화. 우리말 더빙보다 못하지만 그래도 스토리 텔링은 신파가 없진 않지만 심금을 울렸던 영화. 작년에 보면서 충격이었던건 이혼한 아빠가 막내를 편애한다는걸 장남은 알고서는 병으로 하늘로 간 엄마를 어서 만났고 싶다면서 병을 이기기 위한 희망을 너무나 쉽게 버려서 충격적이었습니다. 삶의 의지가 없는거지요.

이 영화 원작 책이 있는지는 꿈에도 몰랐습니다. 그런데 책에 대한 질문 내용이 검색에 걸려든겁니다. 주부들 카페였는데 어느분이 어릴적 이 책을 읽고 감동먹어서 스토리를 이야기 하면서 다시 읽고 싶은데, 책을 구할수 없냐는 겁니다. 어라?? 이거 천사의시 영화 이야긴데?? 저의 촉은 예민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 질문에 달린 수많은 덧들들.. 거기서 금은보화 답글이 달립니다. ㅎㅎ

플로렌스 몽고메리 라는 작가가 쓴 천사의 미소? 천사의 시 라는 책으로 국제판 세계의 문학 (계몽사) 이라는 전집의 16번째 책이라는겁니다. 이걸 검색하기 시작하다가 하나가 걸려들었는데 모 책방에 올라와 있더군요. 만쉐~ 쾌재를 불렀습니다. 지금은 구할수없는 원작인 셈입니다.

거기다. 가야바다 야스나리의 설국을 가장 번역이 좋다는 황영순 번역판도 같이 구했습니다. 민음사 버전 설국이 엄청 불만이 많았습니다.


1
Comment
1
Updated at 2019-12-08 00:04:01

저도 당시에만 있었던 인터넷정보사냥(검색)대회2관왕 입상자인데 ㅋㅋ대단하십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