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사운드바‧PCFI
ID/PW 찾기 회원가입

[영화뉴스]  [고흐, 영원의 문에서] IMDB 트리비아 (약스포)

 
1
  461
Updated at 2020-05-01 07:49:08

 

IMDB에 등재된 [고흐, 영원의 문에서 At Eternity's Gate, 2018]의 트리비아를 번역했습니다.

아무래도 팬들이 올리는 것이다보니 사실이 아닌 정보가 올라올 수도 있다는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노력한다고 했지만 오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ㅜㅜ

IMDB 트리비아 : https://www.imdb.com/title/tt6938828/trivia?ref_=tt_trv_trv 

 

 

 

???? 메인 포스터 이미지는 빈센트 반 고흐의 후기 자화상 중 하나, 고흐가 자신의 귀를 잘라낸 후에 그린 것을 기반으로 한다.

 

 

???? 이 영화에서 테오 반 고흐의 이름 발음은 그의 이름을 발음하는 정확한 네덜란드식 발음이다.

 


???? 작품상 후보에 오르지 못한 영화 중 오스카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유일한 작품.

 


???? 윌렘 대포는 [열정의 랩소디](1956)의 커크 더글라스에 이어 빈센트 반 고흐를 연기해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두 번째 배우이다.

 

 

???? 윌렘 대포의 이름은 원래 윌리암이지만, 애칭인 윌렘을 사용한다. 윌렘은 빈센트 반 고흐의 중간 이름이기도 했다.

 

 

???? 실제로, 폴 고갱은 빈센트 반 고흐보다 5살 많았다. 윌렘 대포(빈센트)는 오스카 아이작(고갱)보다 23살 많다.

 


???? 이 영화는 2018년 베니스 영화제에서 프리미어를 가졌으며 여기서 윌렘 대포가 볼피컵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오리엔트 특급 살인](2017)에서 함께 출연한 올리비아 콜맨은 같은 년도에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의 역할로 볼피컵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였다.

 

 

???? 매즈 미켈슨과 마티유 아말릭은 둘 다 다니엘 크레이그 본드 영화에서 본드 빌런을 연기했다.

 

 

???? 이 영화에 출연한 세 명의 배우들은 마블 코믹스 영화의 빌런 역할을 한 적이 있다. 윌렘 대포는 그린 고블린을, 오스카 아이작은 아포칼립스를, 매즈 미켈슨은 케실리우스를 연기했다.

 

 

 

 

 

 

[스포일러]

 

???? 윌렘 대포도 줄리안 슈나벨 감독도 프랑스어를 유창하게 구사하지 못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대화는 영어로 하도록 결정되었다. 첫 장면은 프랑스어인데, 설정과 톤을 정립하기 위해서였다. 그 이후의 대화는, 학생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와 같이 빈센트가 위협을 느낄 때, 프랑스어로 옮겨간다. 빈센트 반 고흐는 프랑스어를 잘하지 못했고, 종종 그것 때문에 조롱을 받았다. 그런 장면에서 프랑스어 대화를 사용함으로써 빈센트가 주위 사람들로부터 느끼는 소외감을 고조시켰다.

 

 

???? 이 영화는 2011년 전기 "Van Gogh: The Life"의 저자 스티븐 네이페와 그레고리 화이트 스미스가 제시한이론을 묘사한다. 그들은 빈센트 반 고흐가 1890년 7월 27일에 자신을 쏘지 않았다고 주장한다. 대신에, 그들은 그가 친구의 16살 남동생에 의해 우연히 총에 맞았다고 믿는다.

 

 

???? 윌렘 대포는 영화가 개봉할 때 62세로, 37세로 사망한 빈센트 반 고흐보다 25세 많았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