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못웃기면맞는다
ID/PW 찾기 회원가입

[영화뉴스]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IMDB 트리비아

 
5
  1091
Updated at 2020-05-01 07:52:21



IMDB에 등재된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Birds of Prey (and the Fantabulous Emancipation of One Harley Quinn), 2020]

의 트리비아를 번역했습니다.

아무래도 팬들이 올리는 것이다보니 사실이 아닌 정보가 올라올 수도 있다는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노력한다고 했지만 오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ㅜㅜ

IMDB 트리비아 : https://www.imdb.com/title/tt7713068/trivia?ref_=tt_trv_trv

 

 

 

 

???? "폭스 포스 파이브(Fox Force Five)"라는 가제로 제작되었다. 폭스 포스 파이브는 영화 [펄프 픽션](1994)에서 파일럿이 제작된 후 전혀 만들어지지 않았던 가상의 TV 쇼 이름이었다.

 

 

???? 이완 맥그리거가 블랙 마스크로 캐스팅되기 전, 샬토 코플리와 샘 록웰이 블랙 마스크 역에 고려되었다. 록웰은 역할을 물려받았지만, '전형적인' 캐스팅으로 여겨졌다.

 


???? 마고 로비는 [버즈 오브 프레이]에 대해 여성 주도 슈퍼히어로 액션 영화로 만들자는 아이디어를 DC와 워너 브라더스에게 던졌고 그들은 그녀의 비전에 동의했다. PG등급 여성 주도 액션 영화가 일종의 여자들 영화(chick flick)라는 인식이 있는 것 같다며, 마고 로비는 그게 바로 우리가 이 이야기의 R등급 버전을 볼 이유라고 말했다. 이번 영화에 출연할 뿐만 아니라, 로비는 럭키챕 제작사와 함께 제작자로도 참여하고 있어, 이 프로젝트에 완전히 매달려 있다. [버즈 오브 프레이]는 럭키챕의 가장 큰 프로젝트로, 현재까지 7천 5백만 달러에 달한다.

 

 

???? 할리는 이 영화에서 하이에나를 애완동물로 입양한다. 코믹스에서 그녀는 (코믹 듀오 버드 애벗과 루 코스텔로의 이름을 딴) 버드와 루라는 이름의 하이에나 두 마리를 키웠다.

 

 

???? [버즈 오브 프레이](2020)가 "할리퀸 3부작"의 첫 영화가 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었다. 3부작의 두 번째와 세 번째 영화는 각각 [고담 시티 사이렌즈], [버즈 오브 프레이 vs 고담 시티 사이렌즈]라는 루머였다.

 

 

???? [버즈 오브 프레이] 코믹스에서 카산드라 케인과 르네 몬토야는 동명의 팀 일원이 되지 않는다. 할리퀸은 이 영화의 제작기간 동안 이 팀에 있지 않다가, 2019년 10월 리버스 시대에 이 팀에 합류했다.

 

 

???? 블랙 카나리는 망사 디자인의 나이트클럽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다. 코믹스에서, 블랙 카나리의 고전적인 슈퍼히어로 복장은 망사 스타킹을 포함한다. 

 

 

???? 코믹스에서, 바바라 고든은 [버즈 오브 프레이] 창립 멤버 중 하나로, 처음은 오라클으로, 나중에 뉴 52 리부트 때는 배트걸로 활동한다. 고든이 이 영화에 등장하진 않지만, 뉴 52 리부트 이전에 코믹스에서 배트걸로 활동한 카산드라 케인이 이 영화에 등장한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해당 캐릭터가 대본에서 삭제되기 전에, 바바라 고든/배트걸 역으로 스튜디오의 메인 초이스였다.

 

 

???? 마고 로비가 연기한 할리 퀸은 2016년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극장 스크린에 소개되며, 수백만 개의 할리퀸 할로윈 코스튬을 탄생시켰다. 이 새로운 장에서는 그녀의 캐릭터에 대해 다른 모습이 나온다. 퀸은 욕망의 대상으로 보이지 않을 것이며, 매우 의도적이다. [버즈 오브 프레이] 의상 디자이너 Erin Benach는 "그게 여성 제작자, 감독, 각본가가 있을 때 일어나는 일이다"라고 말했다. 로비는 덧붙였다. "맞아요, 이건 확실히 남성의 시선이 덜 들어가 있어요(less male gaze-y)." 로비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그녀의 의상이 얼마나 불편했는지에 대해 논의했었기 때문에, 이번 영화를 위해 모든 것이 바뀌었다.

 

 

???? 저리 스몰렛은 이 영화에서 자신의 노래를 직접 불렀다.


???? [버즈 오브 프레이]에는 브루스 팀과 폴 디니라는 이름의 두 경찰 캐릭터가 나온다. 팀은 배트맨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공동 창작자였고, DC 코믹스의 아티스트였다. 폴 디니는 할리 퀸의 창작자이다.

 

 

???? DC 확장 유니버스에서 극장 개봉한 영화 중 처음으로 R등급을 받았다. 이전에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2016) 얼티메이트판이 MPA에게서 R등급을 받은 적은 있다.

 

 

????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테드가 캐스팅되기 전에 크리스틴 밀리오티, 마가렛 퀄리, 소피아 부텔라가 헌트리스 역을 맡는다는 루머가 있었다. 이전에는 알렉산드라 다다리오 역시 루머가 있었다.


???? 레이디 시바와 카타나 둘 다 이 영화가 출연한다는 루머가 있었다. 카렌 후쿠하라가 [수어사이드 스쿼드](2016)의 그녀의 역할 카타나를 다시 한다는 내용이었다.

 

 

???? 영화 제작자들에게 아직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자레드 레토는 인스타그램에 조커 역할을 다시 하게 될 거라고 티저를 올렸다. 그 후 그 게시물은 삭제되었다.

 

 

???? 2019년 7월, 영화가 R등급을 받을 것이라고 발표되었다.

 

 

???? 캐시 얀은 슈퍼히어로 영화를 연출한 최초의 아시안 여성이다. 그녀는 패티 젠킨스 감독 이후 DC 영화를 연출한 두 번째 여성이다.

 

 

???? [Batman: The Animated Series](1992)에서 소개된 캐릭터, 르네 몬토야의 첫 실사 영화 출연이다. 이전의 실사판은 [고담](2014)에서 빅토리아 카르타헤나가 연기했다. 비슷한 캐릭터인 안나 라미레즈는 [다크 나이트](2008)에서 등장해 모니크 가브리엘라 커넨이 연기했다.

 

 

???? 저니 스몰렛벨이 캐스팅 되기 전, 구구 음바타로와 자넬 모네가 블랙 카나리를 연기한다는 루머가 있었다. 그 이전에는 바네사 커비, 조디 코머, 블레이크 라이블리 등이 루머에 올랐다.

 

 

???? 펭귄이 이 영화의 주된 빌런 역할을 하려 했으나, 콜린 파렐이 [더 배트맨]에서 해당 역할로 출연하는 바람에 폐기되었다.


???? 페이튼 엘리자베스 리가 카산드라 케인 역을 맡는다는 루머가 있었다.

 

 

???? DC 확장 유니버스 8번째 영화.

 

 

????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테드의 캐스팅은 그녀가 해당 캐릭터와 닮았다는 점에서 크게 호평 받았다. [스콧 필그림] 이후 많은 코믹북 팬들의 가상 캐스팅에서 인기 있는 선택이기도 했다.

 

 

???? 2020년 개봉하는 여성 감독의 여성 주연 코믹북 영화 3편 중 한 편이다. 나머지는 패티 젠킨스 감독의 [원더 우먼 1984]와 케이트 쇼틀랜드 감독의 [블랙 위도우]이다. 또한, 클로이 자오 감독의 앙상블 캐스팅 영화 [이터널즈]는 안젤리나 졸리(테나)가 최고 출연료 주연으로 나온다.

 

 

???? 이완 맥그리거와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테드가 함께 작업하는 건 두 사람이 [파고](2014)에서 만난 후 두 번째다.

 

 

???? 카산드라 케인의 실사화 데뷔. 그녀는 2000년 배트걸로서 솔로 시리즈를 진행시킨 첫 번째 캐릭터이다. 케인은 블랙 배트, 카스미, 그리고 현재는 오펀이라는 가명을 택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