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못웃기면맞는다
ID/PW 찾기 회원가입

[영화뉴스]  [인비저블맨 The Invisible Man, 2020] IMDB 트리비아 (스포)

 
3
  1192
Updated at 2020-05-01 07:53:56

 

IMDB에 등재된 [인비저블맨 The Invisible Man, 2020]의 트리비아를 번역했습니다.

아무래도 팬들이 올리는 것이다보니 사실이 아닌 정보가 올라올 수도 있다는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포일러로 따로 분류되지 않은 쪽에도 스포일러성 정보가 있네요.

가급적 영화를 보고 읽으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노력한다고 했지만 오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ㅜㅜ

IMDB 트리비아 : https://www.imdb.com/title/tt1051906/trivia?ref_=tt_trv_trv

 

 

 

 

????️ 원래 주연 캐릭터로 조니 뎁이 출연하고 에드 솔로몬이 각본을 맡은 다크 유니버스의 일부가 될 예정이었으나, [미이라](2017)의 흥행 실패 이후, 다크 유니버스가 하나의 유니버스를 공유하는 컨셉에서 개별적인 스토리텔링에 초점을 맞추는 것으로 다크 유니버스가 바뀌게 되었다.

 

 

????️ [울프맨](2010)에 이어 R등급을 받은 2번째 유니버설 몬스터 리메이크 작품. 

 

 

????️ 이 영화는 제작자 제이슨 블룸이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몬스터 유니버스'를 리부트하려는 시도 중 첫 작품이다.

 

 

????️ 아미 해머와 알렉산더 스카스가드가 이 투명인간 역할로 스튜디오의 탑 초이스였다.

 


????️ 이스터 에그 - 세실리아가 병원에 입원에 있고 환자가 들것에 실려 그녀를 바라보고 있을 때, 눈만 빼고그의 머리 전체가 붕대를 감고 있다. 이 붕대 감은 머리의 모습은 1933~1951년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투명인간 코스튬의 원래 디자인 레퍼런스이다. 

 

 

????️ 엘리자베스 모스는 배트맨 애니메이션 시리즈 한 에피소드의 어린 소녀의 목소리 연기를 한 적이 있다. 이 줄거리는 한 남자가 투명하게 되는 방법을 찾고 그의 딸을 납치하려고 시도하는 내용인데, 이 딸 역할을 어린 모스가 맡았다.

 

 

????️ 이 영화에서, 애드리안의 펜트하우스의 문을 조합하면 1.9.3.3으로, 오리지널 유니버설 투명인간이 개봉한 해와 같다.

 

 

????️ 이스터 에그 - 세실리아가 침대에 누워 잠자고 애드리안이 그녀의 사진을 찍고 있을 때, 그녀는 일어나자마자 스탠드에 걸려있는 모자와 트렌치 코트를 본다. 이것은 1933~1951년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투명인간의 의상 분장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떠올리게 한다.

 

 

????️ 데이비드 S. 고이어는 2007년 초 각본을 쓰도록 고용되었다. 이 영화에 대한 진행은 거의 없었지만 고이어는 2011년 말까지 이 프로젝트에 애착을 갖고 있었다.


 

????️ 여주인공의 이름 세실리아는 별명 "씨씨"로 줄여 부른다. 보다라는 뜻의 'see'와 발음이 같다. 

 

 

????️ 바다 근처에 살며, 학대하는 파트너에게서 도망치는 여성이라는 플롯 요소는 [적과의 동침]을 연상시킨다.

 

 

 

 

 

 

스포일러

 

????️ 세실리아가 병원에서 도망칠 때, 벽에 그려진 [쏘우] 시리즈 빌리 더 퍼펫의 그래피티를 볼 수 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