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프라임차한잔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영화뉴스]  스트리밍 서비스 [Qubi] 7개월만에 폐업

 
  1891
Updated at 2020-10-22 06:39:19

6 개월 전 출시 된 후 한입 크기의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인 Quibi가 종료됩니다. 이는 Quibi가 초기 자본으로 거의 20 억 달러를 모금 한 후 지난 달에 잠재적 인 인수 또는 합병을 모색하고 있다는 소식에 이어집니다.

월스트리트 저널 (The Wall Street Journal)에 따르면 Quibi는 공동 설립자 인 Jeffrey Katzenberg와의 최근 투자자 전화에 따라 서비스를 중단 할 예정입니다. 로스 앤젤레스 타임스와의 인터뷰에 따르면 그와 그의 상대방 인 멕 휘트먼은 지난 4 월 '영화 내러티브 3 세대'가되기를 희망하며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불행히도 Quibi는 많은 사람들이 예상했던 것처럼 이륙하지 않았습니다. 처음에이 앱은 서비스에 가입 한 160 만 명의 사용자가 450 만 명의 사용자에게 다운로드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구독자의 90 % 이상이 90 일 무료 평가판을 종료했습니다.

출시 당시 많은 사용자가 프로그래밍이 모바일 장치에서만 볼 수 있다고 불평했습니다. Quibi는 마지 못해 원래 비전을 뒤집고 몇 달 후 TV 및 기타 형식으로 콘텐츠를 제공했습니다.

Quibi는 첫해에 175 개의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출시 할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그중 절반 이상이 이미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했습니다.

영화 나 시리즈의 5 ~ 10 분 챕터를 시청한다는 아이디어는 서류 상으로는 훌륭하게 들리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 전염병이 급속도로 확산되기 시작한 불행한시기는 그 동안 번성하도록 설계된 서비스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사람들은 이동 중입니다.



번역기
https://www.ign.com/articles/quibi-is-shutting-down-after-six-months


1
Comment
2020-10-22 08:17:09

 마지막 번역이 좀 어색한데, quibi 서비스가 원래 5~10분의 짧은 영상으로 '이동중'에 보기 편하도록 나온 서비스 같군요. 그런데 코로나19 시국이라 사람들이 이동을 안 해서 서비스가 직격탄을 맞았다는 말인 듯. HP CEO었던 맥 휘트먼 아줌마가 캘리포니아 주시사 공화당 후보 나와 돈 많이 쓰고 떨어지신 후 뭐 하시나 했더니 이런 서비스를 하려 했군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