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영게]  카멕스 립밤&하리보 젤리와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스페셜 A3 포스터

 
  398
2021-03-05 14:03:08

 

 

 

지난주 오리cgv에서 받아왔습니다. 2월 27일부터 매점에서 콤보 6,500원 이상 유료 구입하면 10봉지가 들어있는 하리보 젤리1kg을 주고 그냥 매점만 이용해도 카멕스 립밤을 줘서 매점 이용하고 받아왔죠. 간김에 기획전으로 먼저 선보인 [중경삼림]도 봤고요. 포스터 증정품 있는지 모르고 갔다가 영화 끝나고 매점 키오스크 앞에서 가격 맞추는데 사람들이 포스터를 받아가더군요. 오리cgv에선 2월 28일에 [중경삼림]이 처음 상영된건데 오리cgv용으로 증정품 포스터를 남겨뒀나 봅니다. 

 

관람 전에 하리보 젤리 1kg을 들고 들어가기 싫어서 관람 후 매점을 이용했던건데 덕분에 주는지도 몰랐던 포스터도 받았습니다. 하리보 신제품인 것 같은데 세 가지 포도맛이 들어간 젤리도 맛있네요. 카멕스 립밤은 정가 5천원짜리인데 이건 그냥 매점만 이용해도 주는 것이라 그런가 금세 소진됐습니다. 

 

중경삼림은 이번 리마스터링에서도 오프닝과 크레딧은 조금 손을 봤네요. 영화 본편은 똑같지만 타이틀이 뜨는 방식과 크레딧 디자인이 바뀌었습니다. 집에 타란티노 비디오 라벨과 정성일 코멘터리 수록된 알토미디어 버전 dvd를 가지고 있는데 타란티노 비디오 라벨과 알토미디어 판도 타이틀과 크레딧이 다르죠. 이번 리마스터링 버전은 타란티노 비디오 라벨과 알토미디어 판과도 다릅니다. 중경삼림은 이달부터 왓챠에서도 선보이는데 곧 왓챠에서도 볼 계획입니다. 왓챠도 현재 재개봉된 버전과 같지 않을까 싶긴 하지만 한번 비교해 봐야겠습니다.  

1
Comment
2021-03-05 14:37:50

헛 저도 28일에 오리CGV에서 봤는데 포스터를 줬군요. 몰랐네요;;;

점심을 안먹고 봐서 보자마자 배고파서 부리나케 나왔는데 아쉽네요

 

연휴때 수도권 극장들로 왕가위 영화 순회다녔는데 중경삼림만 그나마 사람이 좀 있고

나머지들은 모두 5명 이내였어요

몇몇 영화들은 영화 시작전 이번에 4K로 재작업했다는 메세지를 왕가위가 소개해주더군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