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못웃기면맞는다
ID/PW 찾기 회원가입
배트맨: 언더 더 레드후드 감상기(약스포)
 
4
  2084
2021-05-08 17:02:19

저번 연휴부터 dc 애니메이티드 유니버스에 빠져서 오늘도 봤습니다. 이 작품은 유니버스에 속하는 영화는 아니지만 평이 워낙 좋아서 감상했습니다.

영화의 주요 내용은 2대 로빈의 타락입니다. 초반부에 로빈이 라스 알 굴이 풀어준 조커한테 두들겨 맞다 폭발에 휘말려 죽습니다. 그러나 이 모습을 보고 죄책감을 느낀 라스 알 굴이 로빈을 부활시킵니다. 이후에 로빈은 레드후드가 되서 고담의 범죄자가 되고 배트맨이 막으려고 노력합니다.

영화의 제일 중요하고 흥미로운 점은 로빈과 배트맨의 사상 대립입니다. 로빈은 자기를 죽였는데도 조커를 살려둔 배트맨에게 실망을 하게 됩니다.
후반부에 배트맨에게 만약 조커가 배트맨을 죽였으면 자기는 모든걸 바쳐서 조커를 죽였을거라고 말합니다.

살인을 하지 않는 배트맨과는 반대되는 생각이어서 이야기의 흥미를 느끼게 만듭니다.

액션은 제가 본 애니 중에 최고였습니다. 특히 중간에 로빈하고 배트맨이 블랙마스크가 보낸 능력자들을 상대할 때 다양한 무기들을 사용하면서 대적하는 모습은 최고였습니다.

레드후드하고 배트맨의 대립과 그 원인인 조커는 잘 표현했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빌런의 블랙마스크는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초반부에는 부하들을 때리면서 포스있게 등장합니다만, 중간에 조커랑 협력하면서 캐릭터가 꼬입니다. 특히 지가 고용했으면서 조커한테 붙잡혀서 배트맨이 구해주는 장면은 정말 안습하고 한심합니다.

그래도 저는 한번 쯤은 볼만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2
Comments
2021-05-08 19:07:03

블랙마스크 많이 접해보진않았지만 몇가지 작품을 보니

허당캐릭터 같더군요 ㅎㅎ

WR
2021-05-08 19:28:48

만화책에서는 레드후드 상대로 맞짱 떠서 막상막하일 정도로 강력하게 나오는데 여기서는 너무 멍청하게 나와서 실망했습니다.ㅠㅠ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