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영화리뷰]  베놈2를 보고 (강력스포)

 
1
  1227
2021-10-16 11:20:07

 

평이 안좋았는데 생각보다 재밌게 봤습니다.

굉장히 짧아서 여러가지로 스토리가 불친절한데 왜 이렇게 편집했는지는 모르겠네요

한 20분정도 더 길었으면 어땠을까 싶을정도로 번갯불에 콩 볶아먹듯이 내용이 진행됩니다.

솔직히 추천할만한 영화는 아닌데... 이후 소니 스파이더 유니버스를 위한 발판으로 본다면 뭐

그럭저럭... 볼만한 영화인거같습니다. 

 

 

이후 강력스포

 

 

베놈2 쿠키영상을 보면 MCU세계관이랑 합쳐지는데요.. 

이걸 단순히 스파이더맨3에 베놈이 나오냐 안나오냐 (당연히 나오겠지만)으로 볼게 아니라 

마블이 더 큰그림을 그린게 아닌가 싶습니다.

 

현재 마블에서 등장해야할 영웅들중에 제일 급한건 엑스맨 캐릭터들의 등장이 아닐까 싶은데..

이제와서 엑스맨 리부트를 하고 재개봉하기엔 너무 늦었죠 심지어 페이즈4에서는 엑스맨 영화 개봉자체가 예정되어있지 않습니다.

 

이런저런 이유로 마블은 여러세계관이랑 MCU세계관이랑 합쳐버린게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베놈2에서 블랙카나리같은 능력을 가진 흑누나는 베놈2에서 일부러 설정을 뭉개버린게 아닌가 싶을정도인데, 아마도 뮤턴트 취급을 받은게 아닐까 싶습니다. 

즉 마블은 소니 세계관이랑 합쳐버리면서 뮤턴트를 본격적으로 MCU에 끌어들인거 같네요.

 

어쩌면, 스파이더맨3에서 합쳐진 세계관이 다시 나눠지는게 아니라, 스파이더맨3에선 빌런들을 감옥에 가둬두는거에 그치고 합쳐진세계관으로 계속 같이 갈것처럼 느껴집니다.

 

단적인 예로 내년에 개봉할 뫼비우스에서 벌쳐가 나오죠.

뫼비우스의 시간대가 베놈2 이후라면 (스파이더맨3 이후가 되겠죠) 뫼비우스에서 벌쳐가 나오는게 전혀 이상하지 않을뿐더러 세계관이 계속 합쳐진 상태로 간다가 될테니까요.

 

그렇다면 뮤턴트들이 있는 MCU세계관이 되버리면서 스칼렛위치가 가진 문제는 

프로페서X가 해결해주지 않을까 싶고, 이러한 뮤턴트들은 조금씩 MCU영화에서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

 

이렇게 뮤턴트세계관이 합쳐진거라면 스파이더맨3에서 깜짝 까메오로 데어데블뿐 아니라 데드풀도 나올수 있을거 같네요.

 

뭐랄까.. 진짜 스파이더맨3는 거의 필수시청요소가 된거같습니다. 앞으로의 마블 행보가 어떻게 변할지 굉장히 궁금하지네요.

 

4
Comments
2021-10-16 11:43:55
- 본 게시물은 읽기 전 주의를 요하는 게시물로서 내용이 가려져 있습니다.
- 아래 주의문구를 확인하신 후 버튼을 클릭하시면 게시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본 경구문구는 재열람 편의를 위해 첫 조회시에만 표시됩니다.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1-10-16 20:35:49

GIF 최적화 ON 
2.1M    378K

2021-10-16 14:20:52

저도 상당히 재미있게 봤습니다. 스토리가 불친절한건 맞는데 그걸 친절히하기위해 시간을 더 늘리는건 부정적으로 보고있고 어차피 내용은 별 신경안쓰는 팝콘 무비라서 저는 이정도가 적당한듯 합니다. 어찌보면 미스터앤미세스 스미스 같은 부부영화 같기도 하더군요. 그리고 세계관이란건 그냥 그때마다 적응하면 되는거라 ...

2021-10-16 15:12:06

MCU에 합류할 지,
SONY 주도의 스파이더버스로 갈 지
궁금하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