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못웃기면맞는다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콜린 트레보로우가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에서 만든 하나의 규칙

 
  1360
2022-05-29 00:03:09

https://www.gamesradar.com/jurassic-world-dominion-colin-trevorrow-rule/?utm_campaign=socialflow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감독 콜린 트레보로우가 토탈 필름과의 인터뷰에서 속편을 만들 때 정한 하나의 규칙에 대해 언급.

 

"우리 모두의 안에 있는 것에 대해 알고 있다. 우리 안의 아이 같은 면일 것이다. 공룡들이 무작위로 도시의 거리를 뛰어다니고 사람들을 잡아먹고 교통사고를 유발하는 것 말이다."

 

"하지만 내게는 적어도 현실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중요했다. 이 미친 일이 정말 벌어진다면 어떨까? 우리가 만든 규칙은 다음과 같다, '현대의 세계에서 동물들이 하지 않는 것은 공룡들 또한 전혀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알다시피, 곰과 호랑이와 사자들이 있고 그것들은 자신의 새끼가 위협받거나 사람들이 영역을 침범하면 그들을 잡아먹을 것이다. 우리에겐 동물원이 있다. 우린 동물을 무기화시킨다. 우린 동물을 집에서 키운다. 우린 시장에서 동물들을 사고 판다. 그래서 이 모든 다른 현실들은 이번 영화에서 다른 방식으로 들어 있다. "

 

"한 도시가 나온다. 몰타에서 찍은 시퀀스가 있다. 공룡들은 스스로 원해서 그곳에 온 것이 아니다. 몰타는 공룡 지하 암시장의 허브다. 이곳에서 공룡들이 사고 팔린다. 우리의 세계와 마찬가지다. 전편과 마찬가지로, 동물들은 그들의 서식지에서 쫓겨나고, 그들이 있어선 안 되는 곳으로 끌려온다. 그리고 그곳에서는 혼돈이 쉽게 뒤따를 수 있다..."

님의 서명
혐오는 광기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