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라임차한잔
2
LP‧CD‧TAPE
ID/PW 찾기 회원가입

[영게]  cgv 용산 직원 서비스 상태 정말 심각하더군요

 
6
  3057
Updated at 2022-06-28 23:09:20

며칠 전 6월 24일 금요일에 cgv용아맥 감상하러 갔었습니다.

밤 11시 영화였는데 7층에 있는 생맥주와 맥주를 파는 코너 직원들 심각할정도 서비스 상태가 개판이었습니다.

매점 닫는 시간이 몇 시인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10시 40분경인데도 손님들의 주문을 받기 싫어하는게 너무 역력해 제가 주문하기 민망할 정도로 티를 내고 말투나 태도가 기분이 나쁘더군요.

특히 당시에 근무하고 있던 남자 직원의 접객 태도는 일을 하기 싫어하는게 너무 느껴질 정도로 접객 태도가 불량해 불쾌하기까지 했습니다.


뒷 정리를 위해 어느 매장이나 오더 마감 시간이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만약 주문을 받을 수 없는 시간이라면 최소한 오더 마감시간이라고 공지를 하던가 아니면 11시까지가 오더 마감시간이면 그 때까지는 성실하게 주문을 제대로 받아야 하는데 남직원의 짜증섞인 언행은 아닌 것 같습니다.

최근에 cgv 서비스 직원이 적다는 글을 봤지만 cgv는 극장 요금도 계속 인상을 하면서 최소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직원들 서비스 교육은 제대로 시켜야 하는게 기본이 아닌가 싶네요.

당시에 일행이 기분이 나뻐서 고객의 소리(VOC)에 글을 쓰려고 했었는데 홈페이지에는 그런 기능 자체가 없네요.

 

추가로 cgv는 캔맨주를 6500원, 7500원이나 받으면서 아무리 원가절감을 한다지만 그 정도 가격에 캔 맥주를 팔면서 컵 제공이 안된다는 것은 너무 심한게 아닌가 싶네요.

편의점서 맥주를 사가지 않은 제가 호갱이지 이러고 말았습니다.

26
Comments
4
Updated at 2022-06-28 21:02:21

거기가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예전 덩케르크 상영하던 때부터 서비스가 개판이었습니다.
밤10시 좀 넘어가면 일하기 싫어서 직원들은 상주하지 않고 걍 나와있습니다. 직원대기실에 들어가 있던가 그럽니다. 주문하려고 기다리고 있으면 일부러 눈도 안마주치려고 하고요.
기다리다가 상영시간은 다가오고 입가심은 해야겠고 바로옆 아이스크림 파는 곳에서 아이스크림 하나 사먹었네요.

WR
Updated at 2022-06-28 21:02:56

원래 그랬군요.

그런데도 그동안 개선이 전혀 안되는거였네요.

손님이 왕도 아니고 진상 짓 하는 손님들을 극혐하지만 최소한 담당자들도 접객의 기본은 했으면 좋겠습니다.

1
2022-06-28 21:03:46

직원들이 주방에서 아예 사라져버리니 제 지인분들도 거긴 밤에 운영 안한다고 인식하고 계시더라구요

WR
2022-06-28 21:05:37

그정도였군요.

한동안 손님이 없어서 널널하게 편하게 일하다가 갑자기 손님들이 밀어닥치니 일하는 직원 입장에서는 짜증이 날 수도 있겠지만 최소한 기본도 지키지 않는 태도는 고쳐져야 할 것 같습니다.

한 소리 하려다가 괜히 기분만 잡칠까봐 참았는데 심각한 수준이네요.

5
Updated at 2022-06-28 21:05:41

..깐느에서 깐느박 수상하는 장면 각종 방송에서,특히 톡파원 25시라는 방송에서

자주나오는데 거기에서보면 뒤에서 박수쳐주는 장면 자주나오는 그 수장 아주머니

있잖아요 cj 수장이요...저도 묻고싶어요..당신네들 극장은 돈만 뜯어가려고 혈안이 되있다고요...

WR
2022-06-28 21:06:18

뭐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냈으니까 원가 절감이나 인력 감축은 이해합니다.

다만 최소한 서비스 기본만은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3
2022-06-28 21:19:18

그 양반 쉴더들 무지 많았었죠.ㅎㅎ

2
2022-06-28 21:17:39

헐.. 예전 cgv 미소지기시절...
늦은 시간이 더 즐거웠는데 ㅠ
더 늦게 퇴근하고 싶었어요ㅠ
(야간엔 수당이 더 붙어서... ㅋㅋㅋㅋ )

WR
Updated at 2022-06-28 21:54:28

그렇군요
그런데 왜 그 남직원은 그렇게 짜증이 났을까요?

2
Updated at 2022-06-28 21:30:03

요즘 뭐 직원 적어서 힘들다는게 고객인 우리가 구린 서비스 받아야 할 이유가 되진 않죠.

가뜩이나 표값도 비싼 마당에..

 

컴플레인 넣으세요.

WR
2022-06-28 21:50:22

어디에 해야 하는지 몰라서요.

1
2022-06-28 21:53:11

사실 거기서 바로 컴플레인 거는게 직빵이긴 하지만 지나셨으니 홈페이지에 문의란 같은 곳에 글 남기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2
2022-06-28 22:09:13

cgv pc홈페이지 왼쪽 밑에 보시면
고객센터 1:1 문의 있습니다
거기에 컴플레인 하세요

WR
2022-06-28 22:15:31

감사합니다 지난주 금요일 밤이었는데 컴플레인 해야겠네요.

3
2022-06-28 22:26:22

 직원 나이대가 어떻게 되나요?

요즘 20들이 일을 개판으로 한다던데...

WR
2022-06-28 22:35:24

안타깝게도 20대였어요.

2
2022-06-29 08:04:11 (223.*.*.129)

와 이런 수준 낮은 댓글이 ㅋㅋㅋ

1
2022-06-29 21:37:26

안타깝게도 자영업자들 알바 후기에 요즘 mz세대들 말이 많더군요.

1
2022-06-28 22:42:50

얼마전엔 엔딩 크레딧 보는데 뒤에서 소리가 나서 돌아보니 청소한다고 쓸고 있더군요. 2년간 뭔가 많이 무너진 느낌입니다.

WR
2022-06-28 23:10:00

서비스 교육 자체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나 봅니다

2
2022-06-28 23:55:46

코로나 2년간 적자라고 티켓이며 매점이며 전부 가격 다 올려 받는데 앞장서면서 서비스 품질은 오히려 하락하는 어이없는 거대 프랜차이즈죠.
전 씨짚 안간지 꽤 오래 됐습니다.

WR
2022-06-29 08:19:59

영화 만족도와는 별개로 서비스 수준에 기분이 상하기는 했어요.

2
Updated at 2022-06-29 00:07:34

그때 그때 컴플레인 하는게 맞을거 같습니다.
저는 같은 자리에서.(용산 7층) 두번이나. 친절 했던 기억이 있어서요.
아티스트 커피 50% 할인 쿠폰이 있어서(6월 만료) 사용 되느냐고 물었더니 한번은 엄청 친절하게 해줬고 .. 그 뒤에 또 한번 더 주문 했는데 이 직원은 방법을 몰라서 ㅎ 너무 열심히 해주려고 해서(50%할인인데 30%만 할인 되더군요) .. 제가 그냥 달라고 하려 했는데 .. 다른 직원까지 불러와서 끝내 성공해 주더군요.
기특하다. 생각 했는데 .. 그 불친절한 직원은 많이 아쉽네요.

WR
2022-06-29 08:21:14

그러게요. 그래도 사라모해님은 좋은 기억을 갖고 있으시군요.

너무 일하기 싫은 것을 티를 내니 손님들이 불편한 상황이 되네요.

2
2022-06-29 01:07:39

http://www.cgv.co.kr/support/default.aspx

알아서 문의 넣으시면 될거같아요

WR
2
2022-06-29 08:21:40

친절히 링크 주셔서 문의글로 남겼습니다.

조금은 나아졌으면 좋겠네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