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영화이야기
2
프라임차한잔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영게]  한산을 드디어 보고왔습니다(노스포)

 
2
  616
Updated at 2022-08-14 17:43:35

CG랑 사운드는 정말 좋네요. 그리고 박해일배우님의 연기도 괜찮았고 나쁘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특히 제가 호평하고 싶은 부분은 예전에 이순신장군님을 일본에서 묘사한 그림을 인터넷에서 본 적이  있었는데 그동안 알고있던 하얀 모습과 다르게 피부를 거뭇하게 묘사하고 있더라구요. 물론 걔들이 한 묘사라 신뢰성 부분에서 의심할 수 있으나 제가 그떄 문득 깨닳은게 30전후의 비교적 늦은나이에 무과에 급제하셨을 지라도 평생을 최전방과 최후방을 가리지 않고 목숨바쳐 나라를 지키던 분인데 사무직도 아닌 야전 지휘관이신 분이 과연 피부가 하앴을까? 하는 부분이 조금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박해일 배우의 평소의 그 부드럽고 뽀얀 피부가 아니라 야전 사령관 같은 그을린 모습은 정말 진짜 이순신 장군님이라면 저랬을거 같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더군요. 물론 그 피부가 하얀그림이 잘못되었다고 생각지 않습니다. 다만 실제 야전 총사령관으로서의 이순신장군님이라면 오히려 박해일 배우님이 이번에 묘사하신게 더 와닿았었네요.

님의 서명
"For me this is the end of a beautiful friendship, for you it is just the beginning"
1
Comment
1
2022-08-15 01:02:17

오늘 2회차 봤는데..박해일 이순신 좋았습니다^^ 다시 봐도 재밌더군요.
오늘은 4D로 봤는데 왜구체험 잘 했네요ㅎㅎ

 
24-04-24
 
435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