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사운드바‧PCFI
ID/PW 찾기 회원가입

[아이튠즈]  [팬플릭스] 영화 다섯 편 번들을 $5에 세일

 
2
  1037
2020-04-01 12:02:51

 

 

팬플릭스(Fanflix)에서 반짝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영화 다섯 편 번들을 $5에 팔아요! 영화를 사면 영화 코드를 받게 되는데, 원하는 디지틀 영화 판매처에서 리딤(redeem)하여 소유하게 됩니다. 살 수 있는 영화는 다음과 같고, 애플 아이튠즈(미국스토어)에서 리딤할 경우 얻을 수 있는 영화 버전(4K 또는 HD)과 현재 아이튠즈 판매가격 정보도 같이 적었습니다.


리딤할 때 아이튠즈 옵션을 제공하는 것은 다음 네 편만 해당합니다. 다른 영화들은 아이튠즈 빼고 구글(미국계정), 부두(VUDU), 판당고나우(FandangoNow)에서만 리딤할 수 있습니다.


- 킥 애스: 영웅의 탄생(Kick Ass, 2010) 4K, $4.99

- 패트리어트 데이(Patriots Day, 2016) 4K, $13.99

- 터미네이터 2:오리지널(Terminator 2: Judgment Day, 1991) (아이튠즈에서는 터미네이터 2가 두 가지 버전으로 존재하는데 어느 버전으로 리딤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4K, HD 두 가지 버전 존재

- 머드(Mud, 2012) HD, $4.99 

 

[사는 방법]

1. VPN을 실행하고 지역은 미국으로 합니다.

2. 팬플릭스 접속 (아래 링크 이용)

3. 영화 다섯 편 고르기 (아이튠즈 리딤 옵션이 있는 것은 상기 네 편만 해당됨)

4. "READY TO REDEEM"을 눌러서 체크아웃하기

5. 페이팔(미국계정)과 신용카드 두 개 중 결제수단 선택

6. 주소 입력. (예: 페이팔에 등록된 미국 주소를 입력). 주소를 다 입력하면 Continue를 누릅니다.

7. 결제 완료

8. 결제 완료되면 구입한 영화를 리딤할 수 있는 버튼이 보입니다. 버튼을 누르면 어느 디지틀 영화 판매처에서 리딤할 것인지 묻습니다. 반드시 첫 번째 아이콘인 애플TV(애플 아이튠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부두(VUDU), 구글플레이(미국계정), 판당고나우를 선택하면 아이튠즈에서 절대로 리딤할 수 없게 되고, 또한 그 선택을 돌이킬 수도 없습니다.
님의 서명
By Mr.한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