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A/V‧하이파이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넷플릭스]  오랜만에 테라스 하우스 : 하와이편

 
1
  1735
2020-04-06 22:39:11


파트3까지는 오래전에 보고 최근에 파트4를 이어서 봤습니다. 이제 막 마지막회 를 다 본 참인데, 이야~~ 이 하와이편은 다이시의, 다이시에 의한, 다이시를 위한 것으로 마무리된다고 해도 될 것 같네요. 이 사람 그 동안의 행동을 보면 참 이상한 사람이다 싶었는데 이 하와이편을 잠시 돌이켜보니 다이시라는 사람 없었으면 이 하와이편은 정말 그저 그런 무미건조한 리얼리티 다큐가 됐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빌런들 역할도 엄청났군요. 4회의 영어 제목인 Is she a bitch? 의 주인공인 셰리의 포텐 터지는 10화는 정말 손꼽을만한 역대급 에피소드군요. 어떻게 공개적인 방송에서 저런 행동을 할 수 있는가 싶을 정도로 제대로 빗치질을, 그 어려운 것을 해내고야 마는군요. 문제의 당사자이기도 하면서도 별 말도 않고 아몰랑으로 지나쳐버린 웨즈라는 사람도 참 비겁하고 희한한 캐릭터를 보여줬고요. 이런 걸 방송에서 그대로 드러내는 테라스 하우스도 어찌보면 참 대담한 리얼리티 쇼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출연자를 향해서 비아냥대고 대놓고 욕하고 놀려대고 섹드립을 마다 않는 패널들. 패널들이 "SHINUHODO NO KOI(죽을 만큼의 사랑)" 티셔츠를 맞춰 입고 나오는 거 보고 웃겨 죽을뻔 했네요.
직접적이진 않지만 출연자간 밤일(응?)이 있었을 거라는 것까지 보여주는 전개들도 가끔 보이고요. 이런 TV쇼는 테라스 하우스를 보면 볼 수록 우리나라에서는 절대로 못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재밌었습니다.


님의 서명
딱히, 그다지 모질지는 않음.
3
Comments
2020-04-07 02:42:37

ㅋㅋㅋㅋㅋㅋ다이시ㅋㅋ 밑밥부터 시작해서 결말까지 딱! 각본을 써놓고 연기한것 같은 시나리오였어요ㅋㅋ 마지막으로 가면서 소름돋을뻔.. 20대에 죽을만큼 사랑하러 왔다며. 20대의 마지막날에 맞추는것도 대단하고요~ 처음엔 왜저러냐 싶다가도 마지막 승자. 멋있어보였네요ㅋㅋ
그나저나 돌싱이 참 매력적이죠 ㄷㄷㄷ 치카쿠였나..
개인적으론 도시남녀가 더 재밌었네요. 다양한 캐릭터가 바뀜에 따라 분위기도 바뀌는~
전 이제 막 새로운시작 보는 중입니다ㅋㅋ

2020-04-07 10:20:59

 다이시 자신의 감정에 참 솔직한 사람이죠

2020-04-08 06:46:36

 다이시 때문에 치카코를 알게 되었고 둘이 함께 하는 유튜브 채널도 한동안 봤었는데 (다이시는 한국도 왔었구요) 둘이 이제 헤어졌습니다  치카코는 멋진 남친을 만들었는데 다이시는 어찌 사는지...  정말 하와이 최고의 캐릭터였죠.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