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못웃기면맞는다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넷플릭스]  [아메리칸 팩토리 American Factory, 2019] IMDB 트리비아

 
  594
Updated at 2020-05-01 07:59:34


IMDB에 등재된 [아메리칸 팩토리 American Factory, 2019]의 트리비아를 번역했습니다.

아무래도 팬들이 올리는 것이다보니 사실이 아닌 정보가 올라올 수도 있다는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포일러로 따로 분류되지 않은 쪽에도 스포일러성 정보가 있네요.

가급적 영화를 보고 읽으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노력한다고 했지만 오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ㅜㅜ

IMDB 트리비아 : https://www.imdb.com/title/tt9351980/trivia?ref_=tt_trv_trv

 

 

???? 스티븐 보그나와 줄리아 라이커트 감독은 이전에 단편 다큐멘터리 [마지막 트럭 : GM 공장 폐쇄 The Last Truck: Closing of a GM Plant]에서 작업했다. 이 영화의 소재인 제너럴 모터스에 의해 공장이 어떻게 폐쇄되었는가에 관한 것이다.

 

 

????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과 부인 미셸이 설립한 새 제작사 하이어 그라운드(Higher Ground)에서 개봉한 첫 영화.



???? 줄리아 라이커트 감독은 말기 암 환자다. 그녀는 이것이 그녀의 마지막 영화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오바마의 하이어 그라운드 프로덕션에 의해 선택되었을 때, 이 영화는 이미 완성되어 선댄스 영화제에서 상영되었다. 넷플릭스와의 거래는 영화를 널리 배급할 수 있도록 보장했다.

 


???? 스티븐 보그나와 줄리아 라이커트 감독은 오하이오 주 데이튼 시에 함께 살고 있다. 이 영화는 그들이 고향이라고 부르는 장소에 대해 특별한 여운을 남긴다.

 

 

???? 미국의 사업 모델에 침투한 중국 문화와 직업 윤리 (그리고 오하이오 주에 번영을 가져다 준 것으로 호평받는 것)에 관한 이 실험은 아이러니하게도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이 중국과의 무역전쟁을 부추기자 공개되었다.

 


???? 촬영은 2015년 2월부터 2017년 말까지 진행되었으며, 개봉일은 2019년 1월이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