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기타일반]  [Movies Anywhere]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 4K

 
  1612
Updated at 2020-07-02 21:35:53

무비즈 애니웨어(Movies Anywhere)에서, 소유한 영화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스크린 패스(Screen Pass) 프로그램에 대해 베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비즈 애니웨어의 모든 영화를 공유할 수는 없지만, 많은 영화를 공유할 수 있더라고요. 아쉽지만 최신 영화는 공유 대상에서 제외되는 것 같습니다. 무비즈 애니웨어 계정이 있는 사람은 자신의 라이브러리에 있는 영화들을 한 달에 3편까지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시험 삼아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Terminator Salvation, 2009)" 4K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신청하시면 쪽지를 통해 공유 링크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여러 명이 신청할 경우 임의로 제가 선정하겠습니다. 단, 이 프로그램이 미국 내에서만 공유가 가능할 수도 있어서 공유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도 있어요.


[신청 자격]

- Movies Anywhere 계정 보유

- 애플TV 등 셋톱박스가 있어서 무비즈 애니웨어 영화를 TV에서 시청 가능

- 4K 시청 가능 환경을 보유

- 영어 자막만 지원하기 때문에 영어 시청 가능

- 본 소감 간단히 작성 가능

님의 서명
By Mr.한
2
Comments
1
2020-07-03 09:10:51

구글계정으로 회원 가입 해보려고 했는데 오류 나고 안되네요.

WR
2020-07-03 21:27:02

무비즈 애니웨어 처음에 가입할 때는 VPN 사용하셔야 할 거에요. 일단 가입하면 그 이후에는 VPN 없어도 국내에서도 무비즈 애니웨어 이용에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가입 방법에 대해 검색해서 다시 시도해 보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