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일반] 타 OTT에 오리지널 콘텐츠 공급하는 카카오TV
카카오가 카카오TV 오리지널 컨텐츠를 제작하면서
OTT 경쟁에 뛰어든건 아실겁니다.
아무래도 신생업체라 그런지 컨텐츠 제작역량을 먼저 알리는게 중요하다고 봤나봅니다
자체 제작 컨텐츠를 타 OTT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와 웨이브는 8월에 협력협약을 맺고
11월에 카카오 오리지널 드라마인 '연애혁명’, ‘아만자’, ‘며느라기’를 공급했고 제작중인 '아직 낫서른'을 공급 예정입니다. ( https://www.msn.com/ko-kr/money/topstories/%EC%B9%B4%EC%B9%B4%EC%98%A4tv-%EC%98%A4%EB%A6%AC%EC%A7%80%EB%84%90-%EC%BD%98%ED%85%90%EC%B8%A0-%EC%9B%A8%EC%9D%B4%EB%B8%8C%EC%97%90%EC%84%9C%EB%8F%84-%EB%B3%BC-%EC%88%98-%EC%9E%88%EB%8B%A4/ar-BB1aWbdF )
오늘 뜬 기사로 카카오 오리지널인 '도시남녀의 사랑법'을 넷플릭스로 동시 방영예정입니다.
( http://www.top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82076 )
넷플릭스 공개이므로 전세계 방영입니다. 김지원, 지창욱 주연의 로맨스물이므로 해외 한국 드라마 팬들이 많이 좋아할것 같네요
2020-11-26 09:48:07
컨텐츠 제작역량을 알리기보단 반대로 일단 만들어는 놨는데 결과물이퀄리티나 조회수나 굳이 독점작으로 쥐고 있을만큼 좋은 수준이 아니라 싼값에라도 팔아서 제작비라도 건지자는 의도로 보입니다. |
글쓰기 |
오리지널의 장점은 타 업체에서 볼 수 없다는 거 아닌지요? 그런데 다른 곳에 팔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