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넷플릭스]  [더 프롬 The Prom, 2020] IMDB 트리비아 (노스포)

 
3
  1219
2020-12-04 00:06:26

 

IMDB에 등재된 [더 프롬 The Prom, 2020]의 트리비아를 번역했습니다.

아무래도 팬들이 올리는 것이다보니 사실이 아닌 정보가 올라올 수도 있다는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노력한다고 했지만 오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ㅜㅜ

IMDB 트리비아 : https://www.imdb.com/title/tt10161886/trivia?ref_=tt_trv_trv

 

 

 

 

???? 프로듀서들이 록시 하트 역을 절대 주지 않자 그녀의 직업을 막 그만 둔, 평생 코러스 걸만 한 앤지 디킨슨 역을 니콜 키드먼이 연기한다. 실제로는 키드먼은 [시카고](2002)의 록시 하트 역을 거절했다.

 

 

???? [디 아워스]와 [빅 리틀 라이즈]에 이은 메릴 스트립과 니콜 키드먼의 세 번째 협업. 

 

 

???? 제임스 코든, 메릴 스트립, 트레이스 울먼은 이전에 또다른 뮤지컬 작품, [숲 속으로]에서 함께 작업한 적이 있다.

 

 

???? 니콜 키드먼의 다섯 번째 뮤지컬 작품이자, 사운드트랙에 등장하는 걸로는 네 번째 작품이다.

 

 

???? 니콜 키드먼과 라이언 머피의 첫 협업. 그들은 이전에 로렌스 데이빗의 'Need'의 영화판 각색에서 함께 작업할 예정이었지만, 이 프로젝트는 결국 실현되지 않았다.

 

 

???? 메릴 스트립과 오랜 친구 트레이시 울먼의 네 번째 협업. 이들은 이전에 [프렌티](1985), [죽어야 사는 여자](1992), [숲 속으로](2014)에서 함께 일했다.

 

 

????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배우들이 오디션을 봤지만 라이언 머피는 '스타로 가득찬' 출연진으로 가기로 결정했다.

 

 

???? 제임스 코든은 [더 프롬]이 최우수 뮤지컬상 후보에 올랐던 2019년 토니상 시상식의 사회자였다.

 

 

???? 니콜 키드먼과 키건 마이클-키는 이전에 [마이 프리텐드 와이프](2011)에 함께 출연했다.

 

 

???? 가수 겸 배우 아리아나 그란데가 한때 이 프로젝트의 '알리사'역을 맡기로 했었다. 그녀는 또한 이 영화의 사운드트랙을 제작할 것으로 기대되었다. 하지만 그란데는 그녀의 Sweetner 월드 투어의 일정과 겹치며 이 프로젝트를 떠나야 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