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홈랜드 드라마 묘하네요 (노스포)
 
  3811
2021-03-04 16:47:08

보통 미쿡 드라마들 보면 발암 캐릭터가 나오는데, 주로 주인공 주변 인물들이 

 

그 역할을 합니다. 특히 주인공 주변 가족 구성원들이...

 

근데 이 홈랜드는 주인공 자체가 암이네여 ㄷㄷㄷ

 

그냥 뭘 해도 꼴보기 싫습니다. 얻어 터지고 같은 편에 통수를 맞아도 불쌍한 느낌이 1도 안듭니다 ㅋㅋ

 

양극성 장애 설정이라 일부러 주인공을 이런 식으로 묘사한 것 같긴 한데, 입만 열면 짜증이...ㅋ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드라마 자체는 기가막힙니다. 특히 자연스럽게 긴장감을 자아내는 연출력이 돋보여요. 카메라웍이 

 

현란하지도 않아요. 스토리 전개의 템포 조절도 수준급이고....24시마냥 줄창 밀어부치지도 않은데, 

 

화면에서 눈을 뗄수가 없게 만듭니다. 주변 조연들의 연기도 아주 훌륭하고...

 

그냥 보고 있으면 그 시대 정보 요원들 같어요. 

 

주인공이 발암이긴 하지만, 연기는 또 무쟈게 열심히 하긴 합니다. 정말 열심히 해요. ㄷㄷㄷ

 

그리고 대사 칠 때, 푸푸푸푸 푸우 푸푸푸푸 푸우...아 이거 왜 하는지 모르겠어요. 

 

입냄새 장난 아닐 거 같어요;; 그것도 꼴보기 싫어요 푸푸푸푸푸 ㅠㅠ

 

 

 

저만 너무 주인공을 싫어 하나요? 그럴지도 모르겠으나, 만약 샤를리즈 테론이 배역을 맡았다면, 

 

죄다 이뿌게 봐주었을 것 같긴 합니다. ㅌㅌㅌㅌ

 

저의 부족한 PC 부족함을 반성하며 나머지 시즌 7,8을 달려야 겠어요 ㄷㄷㄷ

 

다리는 또 왜 이렇게 짧은지 ㅌㅌㅌ 죄송합니다 ㅌㅌㅌ 

 

 

 

31
Comments
1
2021-03-04 16:49:56

8회 보실때 텔레비젼 안 부서지게 멀리 떨어져서 보시기바랍니다.

WR
2021-03-04 16:54:48

헙 ㄷㄷㄷ

4
2021-03-04 16:50:13

캐리가 없는 홈랜드는 상상할 수가...

WR
2021-03-04 16:55:12

인정합니다 ㅠ

1
2021-03-04 16:56:06

전 제일 이해가 안가는게...

캐리가 나라를 몇번이나 구했는데.....돈이 그렇게 없다는게....

훈장과 연금을 받아도 엄청 받아야하는거 아닌가 싶은데...

퀸 도 마찬가지구요...

애국자들 대우가 영 별로 같더라구요

WR
2021-03-04 16:59:20

아직 그 부분까지는 느끼지 못했는데, 나중에 뭔가(생활고에 시달리는;;) 나오는 모양이군요 ㄷㄷ

2
2021-03-04 17:22:43

이제 막 시즌 6 2회차 보는중입니다만
주연 조연 할것 없이 연기천재 라는
생각이 들만큼 뛰어납니다.
저 역시도 여주인공이 조금만 더 이뻤으면 좋겠다 했는데 웬걸요
이제 캐리 없는 홈랜드는 앙꼬 없는
찐빵 일거 같습니다.
강추 x 만번은 하고픈 미드네요

2021-03-04 17:26:59

홈랜드 차근차근 쌓아가다다 뽱하고 터트리는 끝내주는 드라마긴 합니다 캐리는 그 예전 줄리엣 맞나요 ㅋㅋㅋ  나이들면서 호랑이같은 남상이 됐네요 

Updated at 2021-03-04 18:23:05

터미네이터3편에서...워낙 고생을 많이 해서 그런 듯...읭(?)

1
2021-03-04 17:28:19

캐리를 암이나 24의 딸 같은 단순 민폐캐릭이라 하긴 좀 그래요. 

 

 솔직히 극 전체는 정말 캐리가 하드캐리합니다. 그래서 더욱 카타르시스가 크구요

WR
2021-03-04 20:50:30

찾아보니 제작도 클레어 데인즈가 ㄷㄷㄷ

역시 하드캐리 ㄷㄷㄷ

2021-03-04 18:30:10

 옛날에 로미오와 줄리엣에 처음 사각 수족관을 사이에 두고 디카프리오와 시선교환 하던 장면에선 그렇게 이쁠 수가 없었더랬지요... ㅜ.ㅜ

WR
2021-03-04 20:47:49

그러게 말입니다. 그런데 홈랜드에선 얼굴이 울퉁불퉁 ㅠㅠ

세월은 못이기네요 ㄷㄷㄷ

1
2021-03-04 21:57:30

로미오 영화 당시에도 여주보다 디카프리오가 더 이쁘다고 공공연히 말해졌었죠.

하긴 당시 디카프리는  거의 사기외모 였죠 ㅎㅎ

뭔가 예전에 꽃미녀 느낌은 안나지만 그래도 캐리 역할을 클레데인즈 아니면 누가 할까  하는 생각입니다,

2021-03-04 22:30:52

저만 느낀게 아니어서 다행?

WR
2021-03-05 00:28:27

으흐흐흐흐 ^^

2021-03-04 22:46:28

와..... 진짜... 너무 동감입니다...

주인공이....ㅆ.. 아니다..

또 주제에 정신병은 있어서....;;;;

거기에 성격도 지랄맞고...;;;

WR
2021-03-05 00:28:09

공감의 댓글 감사드립니다 ㅠㅠ

그래도 드라마는 기가막히게 재미있어요 흐흐

2021-03-04 23:59:08

안 이뻐서 그래요.

WR
2021-03-05 00:27:40

아무래도....그런 것 같습니다. ㅌㅌㅌ

2021-03-05 01:18:12

한때는 줄리엣 아니었나요??ㅋㅋㅋ

2021-03-05 09:11:07

캐리 말이 항상 진실인건 비밀입니다....

WR
2021-03-05 16:33:59

통찰력은 증말이지....늘 약빨을 받아서 그런가요 ㄷㄷ

4
2021-03-05 12:58:46

주인공은 예쁘고 착하고 옳바르고 정의롭고....이런거 저는 싫어합니다.
적당히 인간미가 있어야하고 약점과 강점이 분명한 캐릭터가 매력있죠.
그래서 홈랜드는 주인공 보는 맛에 봅니다.
스토리가 기가 막힌건 두말할 필요 없고요.

WR
2021-03-05 16:33:30

입체적인 캐릭이 매력적이라는 말씀에 극공감합니다. 

 

다만, 이쁘면서 입체적이기를 바랄 뿐 인듯 해요 헣허허허헣 

2021-03-05 15:12:48

저도 여기 게시판에 이전에 캐리때문에 손절하는게 맞는가 글을 썼던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 이유가 있고, 그게 타당하게 또 ㅂㄹ을 탁 치게끔 해결되더군요.

참고 보시면 참재미 느끼실수 있을듯합니다. ㅎㅎ

WR
2021-03-05 16:32:20

이미 시즌7을 달리고 있어요 ㅎㅎ

드럽게 꼴보기 싫은데, 끊을 수가 없어요 ㄷㄷㄷ

2
2021-03-05 18:54:43

맨날 사고치고 병원에 있어야될 캐리를 꾸역꾸역 데려오고 써먹는 사울이 젤 나쁜놈 같습니다.

사울 개객끼...  캐리 불쌍.  8시즌 아까워서 한편씩 보고있는 1인

WR
2021-03-05 20:47:45

방금 시즌7 끝내고, 8로 넘어 왔습니다. 한번에 끝내야 겄어요 흐허허허헣

2021-03-06 12:05:27

주인공이 비참하게 죽길 학수고대했던 작품입니다.

무슨 세계최강 CIA가 별 그지 깽깽이들한테 맨날 털리고 다니는지...

첨단 무기는 하나도 안보이고, 정신병자의 미친짓이 적을 물리칠수있는 유일한 수단인데...

재밌긴 했ㅈ만 두번은 절대 못볼 시리즈라 생각합니다. 

2021-03-10 20:54:06

 그러게요. 저도 정말 홈랜드를 좋아하지만 캐리는 진짜 사이코패스 그 자체입니다. 

 좀 이뻤으면 덜 미웠을지도 ㅎㅎ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