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우리가 사랑한 영화 새 시즌이 나왔네요-에일리언스, 로보캅

 
5
  2138
2021-10-21 14:17:34

이번엔 호러, 그리고 SF 위주입니다. DP 아재들의 가슴을 뛰게할 영화들이 많네요.

 

특히 제임스 카메론의 에일리언2는 DP의 김정대님이 쓰신 제임스 카메론 연대기와 얽혀서 마치 책으로 읽고 다큐를 보는 느낌이네요. 그런데, 정대님의 글과 다른 부분도 있네요. 글에서는 힉스 상병 역을 맡은 제임스 리마가 카메론과의 견해차이로 해고 되었다고 쓰여져 있는데, 다큐에서는 다른 이유로 해고된 것으로 나오네요. 꽤나 심각한 이유였습니다 (심지어 이 이야기를 당시에 해고된 배우였던 제임스 리마가 직접 출연해서 얘기를 합니다!) 

 

본래 이 다큐 시리즈 보면 주연급 배우나 감독은 잘 출연하지 않는데, [에일리언 2]에서는 무려 시고니 위버가 직접 나와서 당시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특히 파워로더 등장씬에서 있었던 그 사고 이야기는.... 정말 뜨악합니다. (직접 확인하시길)

 

로보캅 이야기도 역시 김정대님의 글과 어우러져서 기분이 묘합니다. 사실 로보캅의 경우는 정대님의 글에서 이미 볼 내용은 다 본 느낌입니다. 그 외에 할로윈, 나이트메어, 커밍 투 아메리카 (에디 머피의 구혼작전) 등의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가 나옵니다.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고씽!

 

1
Comment
2021-10-21 15:34:49

공개즈음 제가 한번 추천 드리는글 쓰긴 했습니다. 뒷이야기들을 좋아하는 성격이라(그알도 유튭에서 그알비하인드 등 찾아보는ㅋ) 이번 시즌도 역시 스피디하게 다 봤습니다.

 
21-12-03
1
44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