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못웃기면맞는다
ID/PW 찾기 회원가입

[넷플릭스]  이상하게 로스트 인 스페이스 후기가 없네요

 
  4156
2021-12-04 11:58:51

아직 지옥도 보지 못한 상황인데

나름 로스트 인 스페이스 1,2시즌은 나름 볼만했었거던요

발암 케릭때문에 좀 힘들긴 했지만요

3시즌이 마지막인데 의리로 봐야하나 생각중인데

dp에는 글이 안보이는 듯 합니다

31
Comments
1
2021-12-04 12:02:31

발암을 발암으로 메꾸는것 같아요 시즌3은...

3편에서 느낀건 프로메테우스 데이빗이 생각나요..

 

WR
1
2021-12-04 12:05:46

발암을 발암으로 메꾸다니 상상초월인데요 

리스트에서 지워야겠네요 흐미 

2021-12-04 12:09:27

그래도 제기준은 132순인것 같아요..

WR
2021-12-04 12:25:22

그럼 시간은 남고 할일 없을때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1
2021-12-04 12:03:03

시즌3나와서 바로 정주행 했는데
보면서...
어? 내가 시즌2를 안봤나? 왜 저 이야기가 기억에 없지?
싶은 기분이 계속 들더군요;;;;
시즌2를 대충대충 본건지...

1
2021-12-04 12:04:07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요 ㄷㄷㄷ

1
2021-12-04 12:05:19

저도 ㅋㅋㅋㅋ 시즌 하나가 중간에 더 있어야할 것 같은 스토리 진행이죠 ㅎㅎ

WR
2021-12-04 12:07:39

우와 감상리스트에서 빼야겠네요 

진짜 볼꺼 없고 시간은 남을때 봐야겠습니다

WR
2021-12-04 12:08:16

질문드리길 잘한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WR
1
2021-12-04 12:06:58

스토리가 구멍 투성인가보네요 

정 볼꺼 없으면 봐야겠단 생각이 점점 드네요

그래도 화질은 좋았던거 같은데요

2021-12-04 12:32:31

보는중입니다.

WR
2021-12-04 12:33:26

보시고 후기 좀 남겨주세요^^

2021-12-04 12:41:54

저도 이제 시즌 1  첫편 봤는데, 일단 시작은 나쁘지 않네요.

 

원작 영화 내용을 가져온 거라면... 시간 여행 떡밥도 있어야 하는데...

WR
2021-12-04 13:38:43

시즌1,2,를 봤으니 의리로 바야할꺼 같네요 ㅎㅎ

 

Updated at 2021-12-04 13:33:24

이미 1,2 시즌을 보셨다면 시즌3까지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갠적으로는 볼만했습니다. 해외 시청순위도 상위권이고 국내는 키즈 컨텐츠에서 1,2위정도 할겁니다.

 

1. cg는 시즌 최고 수준

2. 딱히 발암은 없습니다. 원래 그 캐릭터가 그런 역할이라서... 나중에는 반전도 있죠. 그리고 로빈슨 가족의 일들은 납득이 가기에 그렇게만 볼 수도 없고요.

3. 마지막 시즌답게 결말도 깔끔하게 냈네요. 외계로봇의 정체, 윌과 인간을 노린 이유 등등 잘 설명했죠.

4. 원작이 1812년에 발행된 '스위스의 로빈슨 가족'과 코믹스 스페이스 패밀리 로빈슨인데... 원작 등에서 보여진 가족애와 개척지에서의 모험을 나름 잘 표현했습니다.

5. 1960년작 '로빈슨 가족'이 디즈니 플러스에 있으니 보는 것도 괜찮을 겁니다.(배우들의 몸소 실천하는 연기가 요즘의 그린 스크린에서 하는 것과는 차원이 다르더군요. ㅎㅎ, 고전 영화의 백미죠.)

 

6. 아, 시즌 후반 에피소드에서 갑자기 자막이 죄다 반말로 나옵니다... 좀 성가시긴 하더군요. ㅎㅎ

WR
2021-12-04 13:38:04

네 시즌1,2는 다 봤습니다

로빈슨 가족이 디플에 있군요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12-04 13:47:27

처음엔 아들역 배우가 바뀐건줄 알았는데...

훌쩍 폭풍성장을 한거더군요. 심지어 목소리도 변했어요.

극중에서도 몇번 나오더라구요. 키가 너무 컸다고... 

WR
2021-12-04 13:48:54

훈남으로 변했던가요?역변하는 경우도 많아서요

 

1
2021-12-04 13:54:27

아직은 귀여운면이 남아있어서 좀 더 커봐야 알겠습니다. ㅎㅎ

1
2021-12-04 14:19:52

보려고했는데
시즌2가 통채로 기억이 하나도 안납니다 ㅠㅠ

WR
2021-12-04 14:40:04

저는 대충 기억이 나요 발암박사가 특히요

2021-12-04 19:16:59

결말 상당히 깔끔하게나서 갠적으로 재밌게봤습니다

WR
2021-12-04 19:37:36

감사합니다 결말이 깔끔하게 끝나군요 시간되면 천천히 봐야겠네요

2021-12-04 20:43:21

 발암캐릭터 땜에 자꾸 흥미를 잃어서.....진도나가기가 쉽지않네요

WR
2021-12-05 19:27:21

시즌2의 발암도 잘 이겨내고 시청했습니다 ㅎㅎ

2021-12-05 19:24:56

꼭보세요. 전 시청완료했습니다.

WR
2021-12-05 19:28:55

일단 지옥 남은 2편 감상하고 볼계회입니다

2021-12-06 09:23:31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WR
2021-12-06 09:25:38

어제 지옥을 다 봤으니 오늘부터 볼려고 합니다
내일 쉬는 날이라 다 볼수도 있겠네요

2021-12-06 11:14:28

개인적으로 지옥보다 100배이상 재미있었습니다. 스미스 빌런은 밉지만 밉지않게 점점 미화?교화? 되어간다고 해야될까요?ㅋ

WR
2021-12-06 11:19:27

오늘부터 감상할려고 합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