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못웃기면맞는다
ID/PW 찾기 회원가입

[HBOm]  HBO, 한 시즌 만에 '시간 여행자의 아내' 취소

 
  4890
Updated at 2022-07-02 11:56:04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ww.techradar.com/news/hbo-just-canceled-a-flagship-drama-after-only-one-season

 

HBO는 한 시즌 만에 주력 드라마를 취소했습니다.


비평가들은 그것을 싫어했고 그들은 그들의 소원을 얻었습니다


 

HBO는 시즌 1 만에 시간 여행자의 아내를 취소했습니다. 


Audrey Niffenegger의 베스트 셀러 책을 각색한 이 쇼는 5월 15일에 겨우 시작되었지만 네트워크는 단 6개의 에피소드 후에 시간을 요할 정도로 분명히 보았습니다. 


시간 여행자의 아내는 로즈 레슬리의 클레어와 테오 제임스의 헨리를 따랐는데, 헨리의 상태로 인해 관계가 다소 복잡해졌습니다. 유전적 장애로 인해 자주 예측할 수 없는 시간 여행을 하고 클레어는 클레어를 남겨두고 떠나게 됩니다. 


Doctor Who 와 Sherlock 의 작업으로 가장 잘 알려진 Steven Moffat 은 이 시리즈를 HBO 용으로 각색 했으며 Game Of Thrones의 가장 상징적인 에피소드 중 일부에서 카메라 뒤에 있던 David Nutter가 주요 감독을 맡았습니다. 


마감일에 주어진 성명서에서(새 탭에서 열립니다), HBO 대변인은 "HBO가  시간 여행자의 아내의 두 번째 시즌을 진행하지 않을 것이지만 , 마스터 스토리텔러인 스티븐 모팻(Steven Moffat)과 데이비드 너터(David Nutter)와 파트너가 된 것은 우리의 특권이었습니다. 우리는 이 사랑받는 책을 개작하기 위한 그들의 열정, 노고 및 관심에 매우 감사합니다. 관객을 완전히 사로잡은 진심 어린 연기에 대해 테오와 로즈, 그리고 나머지 훌륭한 출연진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쇼의 피날레는 12일 전에 방송되었으며 Moffat은 TVLine 에 더 많은 계획을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새 탭에서 열립니다): "이 책에는 한 시즌 이상을 위한 충분한 주스가 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영원히 계속될 수 없기 때문에 여전히 한정 시리즈라고 부를 것입니다. 멈춰야 합니다. 우리는 이미 어느 정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끝나는지에 대해. 운명의 이야기인 것 같아요. 끝은 시작에 지어져 있어요."


슬프게도 그에게 마지막은 단 6개의 에피소드 후에 있을 것입니다.


HBO가 플러그를 뽑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쇼의 청중은 충분히 크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쇼의 리뷰는 절대적으로 끔찍했습니다. 


로튼토마토 시청률 38% 리뷰어들은 Moffat의 음모, 대화 및 거의 보편적으로 영화 불가로 낙인 찍힌 책에 누워 있습니다. 


이를 뒷받침하는 확실한 증거도 있었고...



 

일부 책은 스크린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물론. 영화화한 것은 이번이 두번째입니다. 


이 책은 실제로 영화가 나오기도 전에 브래드 피트의 제작사 플랜 B 엔터테인먼트가 영화로 선택했고, 워너 브라더스는 호화로운 각색을 약속하며 영화를 지지했습니다. 결국, 적응은 불행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Stephen Spielberg와 David Fincher는 그 일에 관심을 표명했지만 한 번도 하지 않았습니다. Gus Van Sant는 잠시 붙어 있다가 떠났다. 마지막으로, 거대한 칠면조 RIPD와 맹렬한 액션 스릴러 Snake Eyes의 배후에 있는 Robert Schwentke가 고용되었습니다. 


Eric Bana와 Rachel McAdams가 주연을 맡은 이 결과는 끝없는 재촬영과 막판 재작성으로 가득한 프로덕션 이후에 만들어진 값비싼 엉망진창이었습니다. 비평가들도 그것을 싫어했습니다. 그리고 아이러니하게도 Rotten Tomatoes의 평점은 38%입니다, HBO 적응처럼. 


원작의 잘못된 점을 바로잡아야 했던 이야기의 아이러니한 반전. 어떤 책은 독자의 상상 속에 그대로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3
Comments
1
2022-07-02 13:18:09

팝콘지수는 괜찮네요. 이런 경우 작품성은 없어도 무난하게 재밌을 수도 있죠.

1
2022-07-02 16:53:55

에릭 바나로 기억되던 작품이 닥터후/셜록 과 왕겜 감독/배우 조합으로 다시 만들어졌었군요. 

 

유노노띵

1
2022-07-04 15:33:44

얼마나 재미없었으면...............................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