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넷플릭스]  카터 : 아주 개인적인 주관적인 감상기입니다.

 
3
  1063
2022-08-09 15:08:19

여기 커뮤니티가 예전 DVD 관련으로 영화적인 혹은 약간의 전문적인?? 관점이라서 그런지 평점이 냉정한편인것 같습니다 ㅎ

 

사운드적인 (애트모스라고 하지만... 별거없는..) 시각적인 (드론 촬영기법이라서 그런지 어지러운??) 스토리적인 (스토리의 개연성도 조금 떨어지는 ㄷㄷㄷ) 그외 이런저런 것들이 많은 이슈 (나쁜쪽으로??) 가 있는듯 합니다.

 

기대없이 봐서 그런지, 혹은 제가 평을 후하게 주는편이라서 그런지 나쁘게만은 보지 않았습니다

 

최초 보기전부터 오락성영화로 생각하고, 그냥 시원시원한 액션을 본다라고 생각해서 그런지 나쁘지않게 관람을 했습니다.

촬영기법은 롱테이크처럼 길게 가고자 노력한것 같은데, 1917같은 아주 노련하고 엄청난 기법을 보여준건 아니지만, 나름의 신선함이라던지 흐름이 끊어지지 않는 괜찮은 촬영으로 나름 긴장감을 주고자 노력했던것 같습니다.

 

사운드 역시나 돌비애트모스라는 기대감으로 사운드를 청음해서 그렇지 딱 액션영화 그자체로의 타격음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총기사용하는 총기음이라던지 나름 비행기에서의 난투씬에서도, 그외 격투씬에서도 나쁘지않았습니다.

 

스토리는 개연성이 떨어지기도 하고, 뭔가 쬐끔 아쉽기는 한데, 말그대로 오락영화 액션영화로 생각하고 시청을해서그런지 스토리의 아쉬운부분은 생각하지않고 시작부터 종료시까지 쉴틈없는 액션으로 마무리 지었던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이작품이 정말 좋아 추천해줄께 !! 이런작품은 아니었습니다 ㅎ

말그대로 오락영화로서 혼자 아무생각없이?? 시청한다면 나쁜선택은 아닐듯 합니다.

쉴새없이 이어지는 롱테이크기법??의 끊이지않는 액션은 나름 플레이타임에 비해 짧은 느낌없이 시원시원하게 흘러갔습니다.

진짜 액션에 99% 몰빵한 느낌?? ㅎ

 

 

그래도 부족한 부분을 말해보자면 (솔직히 부족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ㅠㅜ)

대사처리를 꼭 후녹음한듯한 어색한 대사처리... (70년대 성우 톤의 느낌이었습니다 ㅠㅜ)

 

그리고, 가장큰부분은 고증?? 이 너무 없었다는겁니다 ㅠㅜ

바이크씬에서 돌멩이만 밟아도 넘어지는 바이크가 바이크위에서 치고박고, 날아다니고...

운전수가 없는 자동차가 엑셀도 안밟았는데 속도가 줄어들지도 않고...

헬리곱터는 조종사가 없는데도 장시간 자동항법인가요?? 운행이 되는등 ㅎ

정말 99% 액션에 몰빵?? 한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액션씬도 너무 과하디과한... 너무 과해서 놀라운 ㅠㅜ

 

 

 

사실적인 혹은  완성도 높은 영화를 원하신다면 절대 비추입니다.

하지만 우스개소리의 B급감성과 오로지 액션성에만 몰빵하는 오락성 영화를 원하신다면 한번쯤 보시는건 아떠실까 생각해봅니다.

신선한 시도의 B급 감성으로 즐겨보세요 ^^*

 

 

 

추신

본 감상기는 정말 주관적이면서 주관적인 아무개유저의 감상기이기에 깊숙하게 생각하시지 말고 읽어주세요 ^^*

님의 서명
나의 글이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길...
3
Comments
1
2022-08-09 16:16:20

저는 촬영방식이...
필요 이상으로 카메라가 어지러워서 보다 말았습니다. 와이프는 끝까지 보더군요.

WR
2022-08-09 16:42:48

감독의 의도는 박진감?? 을위해서(흔들흔들), 끊김이 없길원해서(롱케이크 훼이크?? 기법??), 현장감을 위해서(드론촬영) 등을 한것이 아닐지 생각해봅니다.

물론 그것이 역효과를 내었지만 ㅠㅜ

 

그냥 오락영화로서의 범주에서 보자면 긴장감있게 시청했던것 같습니다 ㅎ

솔직히 연속적인 촬영인듯 위해서 편집을 노력한거겠지만 표도 많이나고.. 저도 어질어질했다는건 안비밀입니다? ㅎ

2022-08-10 01:44:17

헬기, 오토바이, 차량..너무 싸구려 CG 티가 나서..ㅠ ㅠ 연기를 떠나서 액션만으로 점수를 줘야되는데...ㅠ ㅠ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