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스폰서]  [오디오플랫폼] 오디오 클라쎄 델파 프리, 스테레오파워, 모노파워 입고 및 전시

 
  248
Updated at 2020-12-29 16:05:27

자세히 보기
http://aplatform.kr/board/view.php?&bdId=audioweb&sno=18

 
 

캐나다 대표 하이엔드 오디오 클라쎄 델파 프리, 스테레오파워, 모노파워 입고 및 전시

 

  

 

 

 

 

에이플랫폼 청음실01에 클라쎄 델타 프리앰프, 델타 스테레오 파워앰프, 델타 모노 파워앰프가 입고되었습니다. 

 

 

 

 

 

 

 

파워앰프들은 무게가 상당합니다. 포장상태에서 50kg 이상이니 2인 1조로 들어야 합니다. 

 

 

 

 

 

 

 

클라쎄 델타 프리앰프를 먼저 뜯었습니다. 팩킹이 매우 우수합니다. 종이 겉박스 안에 플라스틱 속박스가 있습니다. 



배송중 충격으로 인한 사고를 원천 방지하겠다는 제조사의 의지가 보이는 견고한 완충재입니다.  

 

 

 

 

 

 

 

클라쎄 델타 프리 액세서리 박스에서 꺼넨 보증서, 건전지, 트리거 케이블, 리모컨입니다.  

 


 

 

 

 

클라쎄 델타 스테레오 파워앰프가 제법 무겁기 때문에 속박스 네면이 절개되는 방식을 팩킹에 적용하였습니다. 

 

 

 

 

 

 

 

신뢰가 가는 완충재를 마저 펼치면 파워앰프를 쉽게 꺼낼 수 있습니다. 

 




클라쎄 델타 프리, 스테레오파워, 모노 파워를 모두 배치하였습니다. 오스카 파커 트리오에 연결해서 잠시 들어보니 매끄러운 음색에 선예도 좋은 소리가 납니다. 트리거선을 기기들간에 연결하여 한번에 전원이 같이 켜지고 같이 꺼지게 하였습니다.

 

 

 

클라쎄 델타 스테레오파워앰프에는 레벨메타가 2채널분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무게는 46.4kg, 8옴시 채널당 250와트 출력입니다. 그리고 8옴시 12.5와트 출력까지는 순 A급 구동을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델타 프리앰프는 DLNA, 에어플레이를 통한 스트리밍 음악감상을 지원하여 별도의 소스기기 없이 네트워크 연결만으로 바로 음악감상이 가능합니다. 

 

 

 

 

 

 

 

델타 모노 파워앰프는 1개의 레벨메타가 있습니다. 개당 44.3kg, 8옴시 채널당 출력 300와트입니다.

 

 

 



에이플랫폼 청음실01에 클라쎄 델타 풀세트를 언제든지 시연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다양한 스피커들과의 매칭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이전 페이지로
  공지사항 리스트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