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스폰서]  [에이플랫폼] 왓슨오디오 에머슨 디지털 스트리머 에이플랫폼 설치기

 
  526
Updated at 2021-04-14 10:25:17

왓슨오디오 에머슨 디지털 스트리머 에이플랫폼 설치기 

  

 

 

 

컴팩트 하이엔드 시스템의 좋은 예시가 될 수 있는 설치기를 소개합니다. 사진만으로도 오디오를 진지하게 하시는 애호가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킴버 스피커케이블을 공중부양 시킨 것이 눈에 먼저 들어오고 스피커와 오디오랙(with 인슐레이터) 밑에 적당한 두께의 카페트를 깔아 공진제어를 고려하였습니다. 

 

 

 

 

 

 

마르텐 오스카 트리오 스피커의 SB어쿠스틱스 특주 세라믹 트위터입니다. 스캔스픽, 비파 출신의 프랭크 닐슨과 덴마크 엔지니어링 팀의 합작품으로 SB어쿠스틱스의 드라이버는 대부분의 하이엔드 제조사들이 대외비로 사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설치기의 주인공 에머슨 디지털은 오르페우스, 다질, 소울루션, CH프리시전, 나그라 등의 하이엔드 오디오들에 들어가는 디지털 오디오 부의 개발 및 설계를 해온 'Engineered SA'라는 스위스의 하이엔드 오디오 설계 전문 업체가 설립한 왓슨오디오사의 하이엔드 스트리머입니다.

 

 

 

 

 

 

 

랜선을 꼽고 코액셜 디지털 동축 출력을 DAC에 연결하면 설치는 끝입니다. 음질이 가장 중요한 부분일텐데요. 스위스 하이엔드 기기들의 전형을 보여줍니다. 생동감과 리듬감이 우수하여 저절로 음악성이 자연스럽게 살아납니다. 무대 표현의 선명함과 투명함 또한 우수합니다.

 

 

음질이 좋은 이유는 간단합니다. 에머슨 디지털은 CH프리시전, 소울루션과 같은 수천만원짜리 스위스 하이엔드 기기에 들어가는 2세데 스트리밍 모듈 'er-MOD v1'의 액기스를 담았기 때문입니다.

 

 

 

 

 

 

 

 

 

 

 

 

메인 시스템은 볼더 866 인티앰프입니다. 이것이 외장 DAC와 만나면 초간단 하이엔드 스트리밍 시스템이 완성됩니다. 그리고 고가의 기능성 오디오랙이 꽉차있는데 일반적인 오디오기기를 추가로 들여야 한다면 수납 해결은 큰 문제입니다. 에머슨 디지털 스트리머의 크기가 컴팩트하여 수납이 간단합니다.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기존 시스템은 노트북에 저장된 음원을 암펜스터 DAC로 듣는 시스템인데 벅스, 멜론, 스포티파이, 타이달, 애플뮤직, 바이브 등 스트리밍 서비스를 하이엔드 사운드로 듣고 싶은 경우, 이번 설치기 처럼 왓슨오디오 에머슨 디지털 스트리머를 추가하면 간단히 해결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https://www.aplatform.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1083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이전 페이지로
  공지사항 리스트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