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못웃기면맞는다
2
A/V‧하이파이
ID/PW 찾기 회원가입

[스폰서]  [에이플랫폼] 캠브리지오디오 에보75/150 입고완료!​

 
2
  1636
Updated at 2021-07-28 10:17:46
에이플랫폼에 캠브리지오디오 EVO75와 EVO150이 드디어 입고 되었습니다. 국내 최초 입고분입니다.
예약구매를 하신 고객님들께 순차적으로 출고 될 캠브리지오디오 EVO75와 캠브리지오디오 EVO 150을 안쪽 깊숙히 모셔놨습니다.
예약구매 외에 판매 가능한 재고는 소량이고 재입고 시기와 수량은 아직 미정입니다. 캠브리지오디오 EVO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에이플랫폼에 문의하세요.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입니다.
진화(Evolution)는 변화, 향상, 진보를 의미합니다. 캠브리지오디오는 오늘날의 하이파이를 EVO를 통해 재정의 하였습니다.

여러분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출 수 있고 좋은 소리 만큼이나 멋지고 보기 좋게 만들었습니다. 이 작업은 50년이 넘는 오디오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모든 것을 하나의 혁신적인 제품에 담아 내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이 EVO입니다.

작고 편리하며 멋진 디자인의 올인원 시스템으로부터 당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우리의 하이파이 사운드를 정밀함과 스케일, 감성적인 표현으로 탁월한 음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EVO는 큰 진전입니다.

미니멀, 타임리스 디자인

게드 마틴(Ged Martin)이 Evo를 디자인하기 위해 런던 스튜디오에 왔을 때 그는 오랫동안 지속될 제품의 디자인을 스케치하기로 결심했습니다. Ged는 심플함이 산업디자인의 가장 우아한 측면임을 알고 있으며 EVO는 그의 철학이 담긴 좋은 결과물 임을 보여줍니다. 결국 EVO는 고전적이며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습니다.

탈착식 사이드패널 기본제공

우리의 이야기는 상징적인 P40 앰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Ged는 P40의 우드 트림을 영감으로 삼아 아름답고 촉감이 좋은 호두나무 사이드 패널을 우아한 디자인에 접목시켰습니다. EVO 의 프리미엄 소재 사용에는 시대를 초월한 심플함을 강조하고 라이프스타일을 보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사이드 패널을 선택 할 수 있도록 추가 사이드 패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헤리티지와 하이파이의 진화

캠브리지오디오는 50년 이상 뛰어난 오디오 장비를 설계하고 제작해 왔습니다. 그 당시 하이파이 유행은 음악적 유행만큼이나 분명하게 변했지만 우리는 항상 최첨단에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EVO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고 사운드의 올인원 플레이어 일뿐만 아니라 우리의 풍부한 헤리티지를 인정하는 동시에 미래를 향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고품질 하이파이 사운드

EVO150 과 EVO75 는 모두 혁신적인 Hypex NCore Class D 증폭을 사용합니다. EVO 150에서는 채널당 150 와트, EVO 75에서는 채널당 75 와트의 정격출력이 제공 됩니다. Hypex NCore 이전의 Class D 증폭은 그저 컴팩트함과 전기적 효율성에 관한 것이었지만, Hypex NCore는 명료함과 해상도, 그리고 음악성에 관한 확실한 우월함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우리는 자체 설계한 프리 드라이버 회로를 통해 캠브리지만의 사운드 색채를 더했고 이를 통해 여러분은 즐겁고 잊지 못할 음악 감상 경험을 하게 됩니다.

Voiced in London

아무리 좋은 부품이라도 자체적으로 놀라운 사운드를 제공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캠브리지오디오의 엔지니어링 팀은 런던 연구소에서 EVO가 음악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완전히 만족할 때까지 심사숙고하며 수백 시간을 연구하였습니다. 이유는 단순합니다. 우리 엔지니어들이 만족하지 못하면 당신도 만족하지 못할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빌트인 스트림매직

스트리밍서비스를 통한 음악감상은 분명히 편리하지만 그것이 훌륭하게 들리지 않는다면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캠브리지오디오 엔지니어들은 스트림매직을 최고의 사운드 스트리밍 플랫폼이 되도록 개발 했으며 10년이 지난 현재, 4세대 세일피시에 이르러 우리가 생각했던 결과물이 되었습니다. 디지털음악을 항상 완벽하게 스트리밍 하기 위해 스트림매직은 끊임없이 새로운 포맷과 서비스를 반영하도록 항상 진화하고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를 최상의 품질로 제공

여러 수상 경력에 빛나는 최신 스트림매직 플랫폼은 디지털 음악에 어떠한 방법으로 접근하더라도 더 나은 음질을 제공합니다. Roon부터 MQA 기반 TIDAL Masters, Spotify Connect, Apple AirPlay 2, Chromecast 및 Qobuz에 이르기까지 현존하는 모든 포맷이 지원됩니다. 그리고 스트림매직 은 미래가 가져올 모든 것에 적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지금 만나는 미래의 하이파이

EVO는 당신이 항상 좋아했던 하이파이를 필요에 맞게 진화한 결과물 입니다. 우아한 디자인, 다양한 기능, 궁극의 단순함 및 탁월한 성능, 타협 없이 구현한 편의성의 모든 것을 하나에 담았습니다.
관련 유튜브
 
1
Comment
2021-06-14 17:25:22

나드 M33 아캄 SA30과 좋은 경쟁을 할수 있을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요^^

예쁘고 소리좋은 제품이 계속 나와 주네요

  이전 페이지로
  공지사항 리스트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