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잡담]  MBC PD수첩 예고 - 천안함 생존자의 증언

 
2
  862
Updated at 2021-06-12 13:01:23

아주 복잡하고 민감한 내용일텐데... 과연 무슨 내용일까 궁금하군요.
https://youtu.be/3ZmVzUVaBUo


2
Comments
2021-06-12 13:19:30

MBC 하태경 관련해서 추가 보도 안하는 게 참 신기합니다. 굳이 '묵살'이라는 표현까지 써가면서 기사내고 보도까지 했는데 왜 추가보도가 없을까요. 하태경의 반박이 정당하면 정정보도를, 거짓이라면 반박보도를 해야 맞는 것일텐데요. 이것도 별 기대는 안되네요.

Updated at 2021-06-12 14:12:04

천안함은 북한 소행이라는 것이 도저히 이해가 안됩니다. 상식적인 의혹이 너무 많아요.. 어릴 때 강에 배터리만 터트려도 물고기들이 둥둥 뜨는데.. 배를 두동강낼 폭탄이 터졌는데.. 물고기 떼죽음.흔적도 없다?? 이건 물리법칙 위배죠.. 장병들의 초기 증언도 물기둥이 치솟았다 정도.. 익사는 많았지만 상대적으로 부상은 경미한 편이었고.. 수심낮은 서해안에서 어선도 많고 폐그물도 많아 위함한데.. 한미 연합훈련중에 북한이 그 정도의 작전능력을 가졌다고 생각되지도 않고.. 발견됐다는 어뢰에는 조개 였던가가 붙어있었는데.. 그걸 나중에 몰래 떼어냈죠.. 수산화화합물 논쟁도 있고.. TOD 영상도 삭제되고.. 초기 미국과 한국정부의 대응도 석연치않고..

친한 친구놈이 해군 대령 예편했는데.. 동창 모임에서 천암함 화제가 나와서 그 친구는 북한 소행이라고 했는데.. 제 의문에 대해 여전히 해소를 못시켜주더군요.. 친한 사이라 허물없이 얘기를 나누었습니다. 이처럼 여러 의혹이 해소되지 않으니 음모론이 오히려 기세를 부리는 것 같은데.. PD수첩 어떤 내용일지 한번 봐야겠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