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못웃기면맞는다
ID/PW 찾기 회원가입

[파이낸셜뉴스] 조국 "윤석열, 후쿠시마 방사능 유출 안됐다고? 인터뷰 왜 삭제"

 
13
  507
Updated at 2021-08-05 09:51:03

 

 

조 전 장관은 5일 트위터에 부산일보와 윤 전 총장의 인터뷰 기사를 공유하면서 “이하 윤석열의 부산일보 인터뷰 중 적색 밑줄 그은 부분이 삭제됐다”고 지적했다.


윤 전 총장은 전날 인터뷰에서 원전 문제와 관련해 “일본에서도 후쿠시마 원전이 폭발한 것은 아니다”라며 “지진하고 해일이 있어서 피해가 컸지만 원전 자체가 붕괴된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으나 현재 이 내용은 삭제된 상태다.


하지만 이미 기사 댓글에는 “내가 눈이 이상한 건가? 일본에 방사능 유출이 없었따는게 뭔 소리지? 아직도 후쿠시마 원전 지역은 사람이 못 살고 있는데?”, “방사능 유출 안 됐으니까 맨몸으로 후쿠시마 가서 원전 브이로그 찍고 오시길”, “방사능 유출이 안됐다? 일본 우익도 이런 말은 안하겠다” 등과 같은 네티즌들의 비판이 잇따른 상태다.


조 전 장관은 “후쿠시마에서 원전이 녹아내리고 수소폭발이 일어나 방사능이 유출됐음은 명백한 사실”이라며 “부산일보는 왜 이 구절을 삭제했는지 밝혀야 한다. 부산일보, 알아서 기는 것인가?“라고 따져 물었다.

 

 

- 상세 내용 링크 참조 -

 

 

윤석열씨 헛소리 해주는건 고맙지만 조국 전 장관이 가족분들 포함해서 이런 인간한테 난도질 당했다는 건 너무 화가 나네요. 국민의힘에서 인기몰이용 후보 그 이상/이하도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언젠가 꼭 피눈물 흘릴 날이 오길 바람합니다.

 

2
Comments
2021-08-05 09:49:49

진짜 왜 삭제 했는지는 밝혀야 할듯하네요

2021-08-05 10:46:48

조국 전 장관님,

윤씨에게 융단폭격 끝까지 퍼펙트하게 제대로 해 주세요.

 

윤씨,

당신도 한번 제대로 끝까지 발림당해보세요.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마누라 장모 그 관계된 모든 인간들까지

샅샅이 발골되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