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윤석열이 모르는것들

 
67
  2799
Updated at 2021-09-25 03:12:15

대검 장모 대응문건 누가 작성했는지 몰라

 

 

 

 

부마항쟁  몰라

 

 

 

 

 

 

전태일 몰라

 

 

 

이한열 몰라


고발장 전혀몰라

 

안중근도  몰라

 

 


 

 

 


 

 

비정규직 안해봐서 비정규직 비애몰라

 

손발노동 안하는 아프리카, 인도 상황 몰라

 

돈많아서 부정식품 어떤지 몰라

 

 

후쿠시마 방사능유출몰라

 

군대 안다녀와서 전술핵, 전략핵 몰라

 

 

집없어서 청약통장 왜 만드는지 몰라(?)

 

ICBM(대륙간탄도미사일) 몰라 (미국과 공유한다고?)

 

GIF 최적화 ON 
8.8M    372K

 

 

 

 

 

 

사랑밖에 몰라

님의 서명
국민의 짐은 되지 말자
25
Comments
2021-09-25 03:07:18

 술먹는데라곤 룸싸롱밖에 몰라. ㅋ

2021-09-25 12:00:41

ㅋㅋㅋ 얼마나 룸을 사랑 했으면 마누라도 ㅋㅋㅋ

2021-09-25 16:38:09

억...뼈를...

2021-09-25 03:52:47

참 수준 낮은 인간인데...
저런 모지리가 좋다고 추종하는 인간들은 또 뭔지...

2021-09-25 03:59:14

수준이 정말 하;;;

2021-09-25 04:10:20

몰라도 저렇게 모를수가 미통당 큰폭탄 만났네!

2021-09-25 05:05:37

남자판 바꾼애인가.

2021-09-25 06:46:22

어쩜 줄리도 모를 수 있음

2021-09-25 06:50:18

ㅇㅆㄹ '접대부 사랑밖엔 난 몰라~'

2021-09-25 07:21:08

대통령이 모든걸 알 수 없지만
저 분은 사회전반의 규제나 시스템이
얼마나 거미줄처럼 얽혀있는지에
대한 심도깊은 통찰이나 이해도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말실수로 구설수에 자주 오르는거 보면
볼수록 대통령에 적합한 사람인지
부정적인 생각이 많이 듭니다.

2021-09-25 07:38:17

민주당 후보가 누가되든 상관없고 무조건 윤석열이 대통령이 되면 안됨....

민주당 당원으로 가입할게 아니라 국민의힘 당원가입해서 저런 후보들 내지 못하도록 지속적으로 태클걸어야할듯요....이거 대선이건 총선이건 좀 후보같은 후보를 내야지 맨날 이모양인지....ㅡ,.ㅡ

2021-09-25 08:17:04

준표형을 정상인으로 만들어주네

2021-09-25 09:02:27

진짜 상 모지리 맞네요!
어쩌다 저런게 대통령 후보까지 하겠다고…

2021-09-25 09:17:43

제대로 사회생활 해본건 9수하는 9년동안 나이어린 미취업생들 잡아놓고 술마시고 인생자랑 해본게 전부이지 싶습니다.

2021-09-25 09:29:48

어찌 저런 인간이 대통령감인지? 저인간 지지자들도
저정도 수준일듯

2021-09-25 09:32:22

한심하네요...그리고 상상만 해도 끔찍 합니다....

2021-09-25 09:34:09

청장 되고 보니 벌벌 기는 의원들이라는 놈들이 얼마나 하찮게 보였겠어요.
그렇게 버럭하던 놈들이 지금은 자기 아래서 일하고 있고..
그리고 정부비판만 하면 묻지마 지지를 해주니 더 쉽게 보였을테고
이거,,,대통령도 쉽게 해먹겠는데? 라는 생각이 들었겠지만 니가 가냐할 곳은 감옥이다~
탈탈 털려서 없는 죄, 있는 죄 다 만들어서 처벌 받고 감옥 가기를

2021-09-25 10:04:20

모든걸 모르고 첫사랑 쥴리(아마도 마지막 사랑이 될듯!)만 아는 이런 지독한 로맨티스트 같으니라고...

 

 

Updated at 2021-09-25 11:04:52

수준이 어쩌고 어떻든 심지어 나라 팔아먹어도 거그당 상표만 걸치면 문제 없잖아요, 그 지지자들한테는..

2021-09-25 11:13:54

닭이 순한 맛이었다니...

2021-09-25 17:42:48

아, 완전히 공감이 되니 참 한심한 일이죠.

2021-09-25 11:58:04

 저짝 수준이 참 처참해서 다행스럽습니다...

2021-09-25 17:42:10

무지한자가 신념을 가지고 국가권력을 손에 쥐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아찔합니다.

2021-09-25 18:10:54

답답한게 보수쪽에서 찾자면 유승민이 낫지 않나요
보수지지자들이 도대체 이인간을 지지하는 이유가 뭡니까

2021-09-26 01:10:43

가장 유력해서죠...ㅎㅎ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