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블루레이‧DVD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잡담]  iicensce of theive

 
3
  431
2021-09-26 22:12:55

우리가 저들한테 우리의 힘을 위임했지만 결국 돌아오는거는 자신의 지위, 지식, 권력, 높아진 자리에서 오는 인맥을 동원해 불법을 피하고 합법적으로 수취하는 데 도사들을 만들어줬을 뿐. 괜히 갱영화에서 갱들이 구속당하거나 잡혀갈때 정치인들에 대해서 일갈하는게 아니란걸 요즘 제대로 느끼고 있음. 시간이 갈수록 영악들해져서 30~40년전만해도 폭력배들을 사주하거나 노골적인 뇌물로 이익을 편취했지만 이제 그렇게 안해도 이익을 취할방법이 널리고 널려진듯. 이들을 감시할 이들이 언론, 시민단체 들이지만 예전이랑은 좀 달라진거 같고... 세상이 어째 잘 돌아가는 방향으로 가다가 이리 틀어진거는 다들 부동산과 주식으로 인한 자산가격상승, 돈에 대한 집착들이 한몸으로 엮어져서가 아닌가. 결국 우리가 만들었다...


2
Comments
2021-09-26 23:09:17

결국 우리가 만들었다구요??  그게 왜 우리죠? 한 줌도 안되는 법조 카르텔과 한나라-새누리-국민의힘 같은 매국노 기득권 새퀴들과 멍청하게 그놈들 한테 속고 또 속으며 표를 주는 머저리들 때문이죠. 

전 전혀 그런 것들에게 힘을 위임안했다구요.

 

이건 마치 세월호때 정부의 무능을 비판하니 모두가 하나님 앞에 죄인이니 회개해야 한다고 한 어느 목사랑 동급인 발언데요?

2021-09-27 09:05:37

뭔 짓을 해도 저한 것들을 뽑아준 것 들이 문제죠. 반성도 없고, 우리가 남이가 정신으로 주구장창 나라 팔아 먹어도 뽑아 주는 정신으로…대단한 지역 입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