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국힘"누리호 발사 아쉽게실패..문재인은 과학자들을 뒤에 병풍으로 동원까지..."

 
9
  1202
Updated at 2021-10-23 00:22:31


'실패'라는 단어 좀 쓰지말라고 그렇게 부탁하는데도 대놓고 '실패'했다고 하네요
이걸 정치적으로 이용해먹는 놈들이 제일 나쁜놈아닌가요
연설도 앞으로 더 투자하고 지원해주겠다는 내용에 과기부장관을 총리급으로 격상시긴다는 발표였는데 누가 하는게 옳은거죠
그리고 행사 때 안갔으면 과학자들 노고를 무시했다고 깠을게 뻔하고
문통 혼자 나와서 연설하고 과학자들 없었으면 '고생한 과학자들은 어디가고?'이딴 애기가 나왔을께 뻔하죠


10
Comments
2021-10-23 00:19:39

부대변인?? 이 ㄷX아 대통령 자랑병은 중동에서 접대 받고와서 기껏 한다는 소리가 

젊은 사람들 중동에 다 보내라 낄낄대던게 자랑병이고..쯧쯧쯧...

하기사 저 부대변인이란 X은 대통령 행사를 직접 치뤄 본적이 없으니 

책상 머리 앞에 앉아 저딴 개소리나 지껄이는 것이겠지.

2021-10-23 00:38:20

 

 

 

이런게 바로 지도자가 해야할 말과 행동이라능...

 

 

 

 

한편 중앙기레기 한마리는 아래와 같은 망발 쓰레기를 기사랍시고 올리는데...

 

 

 

 

 

 

새벽12시면 과학자들 다 퇴근할 시간인데


현장 취재해서 쓴 기사 맞나?

아니 한두명 말고, 수십명 과학자들한테

물어보고 쓴 기사 맞나?

정말 악의적 기사네.....



아니 그게 맞다면,





대통령중 과학자들과 함께 사진 찍은건 다 병풍으로 세워놓고 찍은거란 말인가?  
그런 저열한 짓거리는 이명박근혜 같은 파렴치한 범죄자들이나 하는 거라능! 
 
2021-10-23 01:46:08

국힘은 우주개발은 커녕 토건과 신앙에 예산을 쏟아부었지 않나요.

우주 근처에도 가보지 못했으면서 실패와 비행시험의 차이도 모르는군요.

2021-10-23 07:52:18

대통령 방문한다고 화장실 뜯어 고치고 대기실 만든다고 연구실을 옮겨버린 그런 대통년을 배출한 당은 입을 닥쳐야...

2021-10-23 08:01:08

우선 이렇게 이것을 정치적으로 몰아간 국힘 변인에 대해 답답하고 안타깝네요. 하지만 거의 모든 이슈를 말도 안되게 정치적으로 자기는 정의 남은 악당으로 항상 몰아가는 민주당이 이렇게 말하는 것은 정말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양쪽 다 똑같다는 것을 (이쪽이 더 심하지만) 왜 인지 못하시는 지 답답하네요. 국힘당은 아이들이 죽던 말던 상관 안하는 악당으로 생각하는 삐뚤어진 논리는 그만 했으면 좋겠습니다. 또는 왜 그들한테는 너그럽고 민주당 한태만 심하냐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것은 이쪽이 더 심해서 그런 것 입니다. 그쪽은 더 부패하되 그쪽은 과거가 더 더러우되 이쪽이 현재 훨씬 더 위험하고 다른 생각을 무시하며 반민주주의적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2021-10-23 12:26:01

반복해서 이야기를 해도 인식의 간격이 좁혀지지 않네요.

세월호 관련해서 국힘당 관계자들의 막말을 한번 검색해 보세요. 그리고 아들 딸을 잃어버린 가족들 앞에서 폭식투쟁을 벌인 일베를 옹호하는 정당이 어딘지도 한번 확인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아직도 5.18의 아픔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도 전두환을 옹호하는 사람이 대통령 유력 후보이고, 현재 국힘당의 최고 의원입니다. 유서대필로 한사람과 가족의 인생을 망쳐버린 사람, 용산참사의 책임자, 국힘당 소속위원의 표현을 빌리면 푼돈 50억부터 몇천억까지 자신들의 권력을 이용해서 서민들의 세금을 훔쳐간 사람들이 현재 국힘당 소속 위원입니다. 

제가 지금 언급한것은 국힘당의 악행의 빙산의 일각입니다. 민주당에 그런 사람이 몇명이나 있습니까?

Updated at 2021-10-23 14:13:14

얼바인님. 님깨서는 님이 쓰신데로 역사와 현실을 인식한다는 것을 저는 믿고 그 믿음아래서는 그들을 죽이고 싶을 만큼 싫어할수 있다는 것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런데 한번 생각해보세요.. 그럼 왜 많은 사람들은 이쪽을 더 경계하여 오세훈을 뽑고 이쪽을 규탄하고 윤석열을 지지할까요?? 다 악당들이라서? 다 바보이라서? 자기 이득만 생각하는 사람들이 국민에 대다수라서? 다 세뇌당해서? 사람들은 부패와 비리와 욕심많고 역사를 무시하지만 민주당만 안 그렇다고요?? 대한민국에서는 자유주의/자본주의/민주주의를 추구하는 보수의원들 중 좋은 사람이 한명도 존재하지 않다고요?? 얼마나 편견적이고 말이 안되는지 인식이 안되시나요? Think about it, please.
혹시 여기 있는 분들은 현재 자본주의 구조가 싫어서 그것을 추구하는 당을 다 악당으로 생각하는 것이 아닐까요? 그것도 충분히 이해할만하다고 생각하지만 거기다 야당 청산, 몰수, 매국노를 외치면 당연히 옛 무서운 사회주의/공산주의 사상을 떠오르게 하는것이 아닌가요? 민주당이 또는 이재명이 박정희 시대에 정권을 차지했었고 이승만 후예들이라고 보수들과 그 지지자들을 몰아가고 매국노, 청산, 몰산 등등을 외쳤다면 그들이 했던 것 보다 더 무서웠을거란 생각을 지울수 없어, 분명 힘만 됐다면 그들+억울한 자들마저 진정 청산 몰산 했을거라 생각하여 저는 이쪽은 정의롭다 라는 말을 들으면 믿겨지지 않습니다. 남의 대한 태도와 자세를 보면 알수 있지 않을까요?

저는 차가운 자본주의에서 거지들이 길거리를 도배하는 미국도 아닌 다 비슷하게 생긴 다 엄마 아빠 내자식 처럼 생긴 순수한 우리 민족성에 맞게 고치는 것, 분배를 더 우리 민족성에 맞게 고치는 것, 부패 비리 기득권 언론 다 개혁하는 것, 등등 다 동의할수 있습니다. 아니, 그것을 원합니다. 하지만 지금처럼 상대를 자기도 모르게 다 악당화만 시키고, 상대를 존중하지 않고 증오와 복수심과 분노로 가득찬 세력한테는 재대로 된 개혁은 불가능하고 더 나쁘게 될수 있다고 생각하여 반대할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상대를 존중하는 민주당이 나오면 바로 지지하겠으나 (제가 처음 투표로 문통 뽑았다고 했었죠. 이것을 말하면 여기선 거짓말이다 또는 욕만들으니 이런 말을 쉽게 꺼내지도 못하지만요) 지금의 민주당은 님은 인식 못 하시는 것 같은데 위험하고 좋지 않은 거꾸로 가는 결과만 낳울거라 저는 현재 생각하고 있습니다. 재대로 된 마음이 진정히 좋은 민주당이 나오면 저는 지지할 준비 되있습니다. 아뇨. 지금처럼 저는 목소리를 높여 지지할 것 입니다. 하지만 지금 이 자세는 아니다고 저는 판단합니다.

2021-10-23 22:10:22

“ 국힘당은 아이들이 죽던 말던 상관 안하는 악당으로 생각하는 삐뚤어진 논리는”에 대해서 반박을 한건대 과하게 해석하시네요.
오세훈이 뽑힌건 부동산 정책 실패에 따른 국민의 반감이지 국힘당이 사라져야 할 존재라고 생각하는 민주당 지지자들에 대한 반감때문이 아니죠.
같은 주제로 여러번 이야기를 나눴는데 간격이 좁혀지지 않네요.

2021-10-23 13:07:12

K방역의 K가 문재인을 의미하는것이었나요? 이뭐병이네요. 한심한 기자

Updated at 2021-10-23 18:52:17

누리호는 비행시험이고, 그동안 투입된 자원과 인력을 고려해보면 'triumphant'란 말도 모자라죠.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