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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  경기도지사로서의 마지막 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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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25 18: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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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2021-10-25 18:10:42

크~~~상당히 상징적인 마지막 결제네요 ㅎㅎㅎ

2021-10-25 18:13:36

와~역시 이재명
깡하난 시원 하네요..좋타 좋아

2021-10-25 18:26:42

크……

Updated at 2021-10-25 18:45:58

국민연금 공단 수익빼서 일산대교 무료화라......

일산대교 이용안하는 국민연금 가입자에겐 손해되는 결정이네요.

추신) 38년까지 보장하고 계약하고 만든것을 그냥 취소한다는 걸 박수치는게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네요.

추신) 무료화하면서 일시불로 돈을 지급하는거 같은데.....(연금공단은 7000억 예상, 경기도는 2000억 예상.... 결국 세금으로 내는거 아닌가요? 이 역시 일산대교 이용하는 사람만 좋은거네요. 이용안하는 경기도 주민들은 .....)

Updated at 2021-10-25 20:10:10

그런식이면
경기도 용인에서 세금으로 공사를 하면 일산 사람들은 용인이 멀어서 이용을 못하니 세금낭비라고 말 해야할까요?

일산대교는
고양,파주,김포(합쳐서 인구가 거의 200만)사람들이 이용합니다. 경기도 인구의 오분의 일 가까이 되죠.
그런데 다리 중간에 뜬금없는 톨게이트 때문에 요금 내는 것도 문제지만 도로가 정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2021-10-25 20:20:53

그럼 경기도는 그렇고......연금 내는 타도시 사람들은 손해네요.

2021-10-25 21:19:26

님 같은 논리면 전국의 모든 기간시설들 무료로 사용하면 안되죠.
반대로 생각하면 각 지역마다 무료화 하는(또는 이미 무료화된) 기간시설이 있다면...

2021-10-25 20:20:26

반대로 고양 김포 파주 주민들  피빨아다가 국민연금 곳간 채우는건 괜찮은건가요?

 

그럼 고양 김포 파주에서 돈 모아 일시불로 지불해 버리고 타지역 주민들한테는 한 만원씩 통행료 받아도 되나요?

 

포천이나 연천같은 경기 외곽의 도로 개발은 포천 연천 돈으로만 하라는 소리인데, 과연 그게 타당한 소리 입니까?

 

그거 아끼려고 돌아가기도 하고 톨게이트 때문에 출퇴근 시간에는 차도 엄청 막힙니다.

Updated at 2021-10-25 20:22:13

왜 저한테 그러세요.

그런 계약을 하고 완공까지 한 사람을 뽑은건 경기도 시민인데.....


다른 도시에서 억지로 시킨줄 알겠어요 ^^

2021-10-30 22:30:02

오르곤님 말이 틀린건 아닌데 애초에 기반시설을 유료화 하면 이런 문제가 생긴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해서 하는 얘기에요
다리 하나를 민영화해서 유료로 통행료를 받으면 거기에 투자한 연기금은 이익을 얻기야 하겠지만 인근 지역 주민들은 불필요한 비용이 들겠지요
수많은 한강다리 중 유일하게 민영화해서 건설해고 통행료를 받으면 인근 지역 주민들은 통행료를 내면서도 차별 받는다고 느끼는거죠
기반시설에 투자한 민간회사나 투자자(연기금)는 수익이 나겠지만 그 수익은 인근 지역 주민들 주머니에서 나오는거니까요

님동네 도로 유료화하면 지역 주민들 좋아하나요??

2021-10-26 10:04:22

할부 빨리 종치면 장기적으로 이자 덜내는 거면 좋은거 아닙니까?

카드사는 장기적으로 빨대를 꽂았는데, 중도 반환하면 수익을 적게 보겠지요.

가끔 저기를 지날 때마다, 돈 내는것이 불만이었는데, 항상 지나 다녀야 하는 분들은

얼마나 억울 했었겠어요?

그리고, 결과적으로 저건 시민들이 득을 보는 거잖아요?

딴지 걸 사항은 아니라 생각 됩니다만..... 

 

 

2021-10-25 18:55:23

인접한 동네에 사는 사람으로써 일산대교 이용할 일이 많지는 않은데 왜 수많은 한강다리 중에 일산대교만 통행료를 받는지 의문이긴 했네요. 이용료가 싸지도 않고요,,,

민간이 참여해서 건설하고 이용료를 내다가 세금으로 지원하는 것이 이용하지 않는 사람들에겐 다소 불편해 보일 수는 있겠습니다만, 일산 대교를 제외한 나머지 다리는 모두 세금으로 지어진거니까 이미 일산대교 이용자들이 차별을 받고 있었던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2021-10-25 18:57:11

누가 계약한건지 몰라도 그것도 파봐야겠네요 ^^

2021-10-25 18:58:23

아 일산대교 이용자가 받던 차별이 없어진다고 생각해야겠군요~

2021-10-25 19:08:08

일산대교를 이용해서 출퇴근 하는 사람들은 은근히 부담될거에요. 1200원씩 왕복하면 2400원씩 내고 다니니까 한달에 5만원 정도가 그냥 없어지네요. 간혹 출퇴근 시간에 지나가보면 요금소 때문에 정체가 장난이 아닙니다. 그래서 더욱 인근 지역 사람들의 불만이 많았을거에요

2021-10-25 19:12:57

국힘지지자였던 기억나는 뉴스가 하나있는데,

당시 국힘계열 여당이 총선승리하고 당대표인가하는 자에게

인터뷰를 준비하는데, 혼잣말로 들리게 "민생, 민생, 민생..."이라 하다

인터뷰 들어가는 "이제 우리는 민생밖에 모릅니다. 다른 것 묻지마십시오"하던...

그때가 MB때 같은데 민생을 챙기지는 않았던 것으로 기억해요.

 

하지만, 이재명후보는 마지막으로 경기도 민생을 챙기시고 가시네요.

경기도민으로 지사직 사임하신 것은 안타깝지만 이런 민생정책을 전국으로 펼칠 수 있는

이재명은 합니다의 슬로건에 맞게 일하실 기회가 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021-10-25 19:46:55

      예나    지금이나    앞으로나



그 언제 어디서나
'매''사'
치열 영민 명민 담대한
인민의 '도구'
인민의 머슴
인민의 '벗'일 '뿐'인
인민의 '벗'일 '따름'인
인걸  영걸   `실천`가 이재명 따위 ~                
2021-10-26 09:37:29

다른 건 몰라도 포퓰리스트인 것은 확실한 후보이죠... 

2021-10-30 22:13:54

이글에 달 댓글은 아닌것 같아요
한강 다리 중 유일하게 유료 통행하던것을 바로잡는 일인데 포퓰리즘??
괸점이 많이 다르시네요

2021-10-26 15:28:36

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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