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치]  오늘 이재명 후보가 지지자들에게 올린 글

 
46
  1831
2022-01-21 18:18:06

사랑하는 동지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이재명입니다.

저는 오늘 매타버스를 타고 서울로 갑니다. 다음 주 수요일까지, 서울과 경기도를 방문하는 6일간의 여정입니다. 늘어난 시간만큼 더 많이 뛰겠습니다. 구석구석 더 많은 국민의 소리를 듣겠습니다. 늘 민생이 대안이고, 현장에 답이 있습니다.

 

요즘 지지자분들께서 걱정이 많으신 점 잘 알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이겨야 승리할 수 있는데.’ 요새 가장 많이 듣는 말이기도 합니다.

많은 서울시민 분들께서 우리 민주당을 많이 응원하고 지지해주셨기에, 그런 말씀이 더욱더 뼈아프게 다가옵니다. 큰 성원에 부응하지 못한 결과가 싸늘한 민심입니다. 부동산 문제를 포함해 민생문제를 해결하라는 요구에 따르지 못했기에, 민주당이 부족했기에 생긴 일입니다.

 

서울을 거쳐 경기도로 향하는 이유입니다. 경기도민들께서는 여러 정치적 위기 속에서도, 부족함도 많았던 저의 직무수행을 꾸준히 높게 평가해주셨습니다. 경기도민분들의 탄탄한 지지가 없었더라면 많은 국민께서 ‘이재명에게 더 큰 도구를 맡겨보자’ 생각지 않으셨을 것입니다.

 

있는 권한 아끼지 않고 할 수 있는 변화에 최선을 다했기 때문이 아닐까, 감히 추측해봅니다. 제가 시장, 도지사 시절 추진했던 사업 중에는 사소해 보여도 도민들에게 가성비 좋은 정책으로 칭찬받은 정책들이 많았습니다.

청년 기본소득부터 청정계곡, 어린이 과일 도시락, 경기도 공공버스, 군 복무 청년 상해보험, 극저신용대출,  불법사채근절, 특사경 확대, 기획부동산 근절 등등. 도민의 삶과 관련된 것이라면 어떤 정책이든 가리지 않았고, 어떻게든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민주당이 다시 국민의 신뢰를 얻는 방법도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남은 47일, 오로지 국민의 삶을 바꾸는 데만 집중하겠습니다. 위기의 대한민국을 맡길 유능한 대안이 누구인지 보여드리고, 국민의 마음을 얻겠습니다.

 

동지 여러분께서 함께해주셔야 가능한 일입니다. 

이재명이 얻을 수 있는 마음이 있고,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마음이 따로 있습니다. 한 명 한 명이 ‘내가 이재명이다’ 생각하고 주위의 한 분 한 분 설득해 주십시오. 그렇게 대한민국이 과거로 돌아가지 않고 미래로 나아갈 수 있게 도와주십시오. 

감사합니다.

4
Comments
Updated at 2022-01-21 18:44:27

예전에 문재인 대통령 전에 기차 플랫폼에서 앉아계시던 사진이 기억납니다.... 공허한 눈빛..
그걸 다 버티고 코로나사태에 온갖 선진국들이 나가떨어지는가운데 한국 혼자서만 약진하는 나라를 만드셨죠.(코로나가 끝나고 나면 모든국가들은 stimulus에 대한 아주 비싼 댓가를 치뤄야할겁니다. 코로나동안 자산은 폭등했고 국가외 다수국민들은 가난해졌지요)
클리앙을 보면 게시판에 상주하면서 선거패배를 기정사실화하고 주입하려는 계정이 늘어났습니다. 글 올린 시간을 보면 기계같아요. 다들 잘 아시겠지만 보수는 모든 수단을 다 동원합니다. 여러 여론조사중 원하는 결과만 골라서 뿌리면 기정사실화 할수 있죠 사람은 특히 한국인은 동일체압력을 크게 받기 때문에...
요즘 다양성이란 가치가 절대선인지 의구심이 듭니다.

2022-01-21 18:56:59

전과4범에 쌍욕이나 하니 서울시민들이 지지하기 힘들지....

2022-01-21 19:02:42

음주운전 한건 내 쉴드를 못치겠지만, 본인 이야기대로라면 유관순도 감옥갔으니까 전과자겠네. 김대중도 전과자고 노무현도 전과자고 다 그렇겠네요. 쌍욕이야, 나같으면 더한것도 하겠고. 

하기야, 손에 왕짜 새기고 무식 철철 넘치는 가족사기단이나 지지해주는게 무지라면 무지지. 

두고봅시다. 누가 이기는지.

2022-01-21 20:06:20

대한민국을 주술의 국가로 만들려는 후보님을 지지합니다.

윤석열을 찍어서 김건희대통령 만들자!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