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프라임차한잔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치]  인적쇄신이니 뭐니 하는쑈로는 민주당이 이기는길은 글러먹은 상황입니다.

 
8
  1022
Updated at 2022-01-26 04:44:20

지금 인적쇄신이니, 공천권이니 개같은 헛짓거리나 쳐할뿐이라고 당당하게 이야기 할수있습니다.

현 선거판에서 가장 중요한건 결국 스윙보터 20~30대 남성들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30대 계층을 남녀 합쳐서 거론하니 마치 30대 남녀가 같이 움직인다고 하는데 여러 여론조사들 보면 20대 만큼은 아니더라도 30대역시 남녀 차이가 분명히 존재합니다. 40~50대/60~70대처럼 남녀의 차이가 별로없는 지지율이 아니라 30대는 남녀지지율 차이가 20대만큼은 아니더라도 존재하는 세대입니다.

이들 20~30대 남성들이 현재 스윙보터에요. 현 20~30 여성들은 방황하는 표들입니다. 이들에게 윤이나 이나 표를 던질만큼 매력적인 어필이 전혀 존재하지 않아요. 페미니즘 한다고해서 이들이 와! 하면서 묻지마 지지하는 여성들이 아니라는거죠. 반면에 20~30대 남성들은 반페미니즘 그것 단순한 구호 외쳐도 집결되어버린것입니다. 현재 윤의 지지율이 치고올라온것은 다들 아실것.(1월초~1월말 비교시) 그 이유가 바로 결집된 20~30대 남성들 표심입니다. 지난 재보궐처럼 20대 남성들 몰표받고 30대 남성들 50%정도 윤에게 던져서 선거 지는꼴 보고 싫거든 20~30대 남성들에게 어필되는 정책을 펼쳐야지. 그냥 자기 지지층들에게나 어필하는 전략따윈 쓰지 말라는 것입니다.

어차피 저의 눈에는 윤이나 이나 둘다 한심한 쓰레기들일뿐이고, 누가되었든 한국은 망하는거 확정입니다. 그래도 과거 민주당이 그래도 정의롭다고 그쪽에 표를 던진 사람으로써 조언하자면, 남들 설득할 생각해야지. 내 주장이 옳아 이딴 헛소리 그만하라는것입니다. 설득할꺼면 그사람이 원하는것 그것에 관한 구체적인 로드맵을 짜야지. 너의 주장은 틀려먹었고 내 주장이 옳으니 따르라 이딴 헛소리 그만하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분께서는 20~30대가 철학적 부재 이런 망언을 하셨는데, 그러면 과거 군사독재시절 20대들은 철학적 부재여서 군사정권에 대항해서 대학생 시위했나요?

9
Comments
2022-01-26 05:37:38

용기 있으시네요 여기 이런글 쓰면 비아냥 받던데요. 국힘은 당연히 문제지만 이재명같은 하자많은 인간이 후보된 순간 젊은 여성표는 버리는거죠. 형보수지 전화녹취 김부선스캔들 아들 성매매 조카 스토킹살인.. 이런걸 보고 젊은여성들이 이재명을찍을 까요? 오늘리얼미터 보니깐 격차가 거의 10프로 벌어졌두만요.이낙연이었음 그래도 박빙이었을겁니다

Updated at 2022-01-26 07:44:03

이번 선거의 모토가 이재명심판입니까, 문재인정권 심판입니까?

이낙연은 문재인정권에서 국무총리, 당대표까지 했습니다.

과연 정권심판에서 자유로울 수가 있나요. 

"네가 국무총리, 당대표 할 때 나라망쳐놓구서 표달라고?" 이렇게 물을 겁니다.

 

이재명이 현정권 정책의 잘못된 것을 비판하고, 거리두기를 하는 것도 정권심판 이슈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것이죠.

WR
2022-01-26 09:14:34

맞는 말이긴한데, 그나마 이재명이 이기는 길은 20~30대 남성표심 공략이었지만, 스스로 거하게 걷어차버렸죠. 돌이킬수없는 강을 건너버렸지만, 이길이 틀린가벼 깨닫고 돌아와야하지만, 여전히 그러지 못하고 있으며, 또 삽질중이죠. 스윙보터인 20~30대 남성들에게 전혀 어필도 안되는 헛소리나 하니 글러먹은거죠. 윤 싫다고 이에게 안가는 표심을 보면 그 이유를 분석해야하는데 또 지들 지지자들에게 어필되는 헛짓거리나 하니깐 문제입니다.

2022-01-26 11:17:10

누가 이재명을 심판하래요? 적어도 한나라의 대통령이 될 사람이 저렇게 구린인간이 대통령이 되면 되겠습니까? 대통령 될 사람이 음주운전 한거부터가 에러인데 저걸 결선투표없이 그대로 후보를 추대하니 그 행태가 한심해서 하는 소리죠. 더군다나 대장동 사건 핵심 관계자나 제보자가 우연히 죽어가는걸 중도층들이 보면 뭐라 생각하겠어요? 이재명 무섭다 생각 안 들겠어요? 제발 쪽팔린 후보 말고 떳떳한 후보를 내야지 이재명이 이명박하고 다를께 뭐가 있어요? 님 예전에 이명박 전과 있어도 일 잘 하면 된다는 마인드로 이명박 뽑아줬습니까? 하긴 적어도 이명박은 음주운전은 안했네요 ㅋ

WR
2022-01-26 09:12:25

이낙연이었다고해서 박빙은 아닙니다. 다만 20~30대 여성표를 더 받을수 있을지언정, 그렇다고해서 이재명 지지세력의 이탈과 중도에서는 그나마 민주당내 친문이 아니니 기대하보자는 사람들심리도 존재하거든요? 결국 비슷한 지지율로 가는것입니다. 이건 이낙연이든, 추미애이든 마찬가지에여. 그나마 추미애라면 윤석열과 대척점에 있던 사람이라서 오히려 대결구도에서는 더 빛났을것.(그것도 아닌건 아닌것이라고 이야기 해야만)

2022-01-26 08:18:41

 민주당 강성 지지자들은 자가당착에 빠졌지만 정의롭다는 돈키호테 보는 거 같아요. 

 

1. 공약과 정책 부문 

민주당 정권 내내 부동산 정책은 이념부터 시장질서에 위배된다. 문제다...그랬더니 언론에 휘둘리는 모지리들아,. 집값 사실 문제 아니다(김어준 방송과 정부가 일관되게 주장했죠). 그래도 안 되니 정책적으로 조금 문제 있지만 세계적 인플레이션 문제지 정책은 조금 영향 미친거다며 엄청난 철벽 쉴드와 답답하단 시선을 견지했었죠. 그리고 이재명은 한술 더 떠서 기본소득과 토지세 공약을 가져나왔는데, 그땐 와~ 역시 이게 맞다. 이 욕심쟁이들아!! 그러다가 상황 밀리니까 이재명이 모든 걸 다 뒤엎고, 정부 정책의 철학 철처히 반대되는 공약으로 가져오니 이젠 또 와~~ 이재명이 맞다!! 일 잘한다!~....  

 

2. 미래...

지금 젊은 세대와 수도권에서 이재명이 민심을 못 얻는 건 다른 세대와 지역보다 미래를 박탈당했다는 좌절감과 분노가 현실로 와 닿아 있어서 그래요. 문재인 대통령이 MB와 박근혜과 비교가 되나요??? 그런데도 정권교체, 정권심판론이 강한건 언론적폐, 검찰 적폐 때문이 아니에요. 우리같은 정치병환자들보다 훨씬 똑똑하죠. 근데 이걸 진영논리와 선민사상 그리고 김어준의 음모론 프레임으로만 보니 답이 안 나오는 겁니다. 게다가 경험칙도 쌓였어요. 멍청한 오세훈과 음흉한 부산시장이 당선됐으니 서울과 부산은 이제 다 망했다... 니 탓이다 그런 비난이 줄줄이였는데 지금 각자 잘 쳐박혀서 이슈도 안 만들고 아무 문제없이 잘 돌아가고 있잖아요.. 경험해서 미래가 없다고 정권교체 해야 한다는데 잃어버린 10년, 나라 망한다 이러고 있으니.... 참... 답답합니다. 

 

3. 무속과 인성 

윤석열이 이정도로 무식하고 깜이 안 되는 인물 아니었음 서울시장 보선 재림이었을 겁니다. 지금 민주당 입장에선 절호의 기회인 셈이죠. 근데 김건희 무속으론 답이 안 나옵니다. 지금 2030세대에게 힙하게 떠오르는 분야이자 시대정신이 투자, 미술, 무속 입니다. 

7시간 다 들어봐라, 맥락을 따져봐라 그럴 수록 불리해지는 건 이재명입니다. 윤석열은 앞뒤가 다 똑같이 멍청하고 요상한데, 이재명은 너무 구려요. 전 가족사는 그렇다쳐도 살인사건 변호한 건 진짜 유전무죄.....를 외치게 만드는 적폐 사법 개쓰레기라고 봅니다. 이게 맥락 따져보면 이해될 일 같나요.. 그걸 또 데이트폭력 사건이라고 말하시는 분인데..

 

 

 

WR
Updated at 2022-01-26 09:22:54

이 세상을 오직 자신만 정의롭다는 병에 걸린거죠. 이게 정치의 종교화가 문제라는것입니다.

자신들이 전혀 정의롭지도, 공정하지도, 도덕적이조 않다는것을 스스로 인지해야하는데 그것은 인지 못하는게 문제에요. 선거란 설득을 해야하는것인데, 설득 생각은 단 1도 없고, 자신들 주장만 쳐 하고 자빠졌으니 이번 선거 스윙보터들에게 철저하게 외면 받는거죠.

1지난 재보궐로 인한 민주당 자체는 도덕성이결여된, 자신들의 정치적 이권을 위해서라면 말을 언제든지 바뀌는 위선자라는것이 중도층에게 인식되어졌지요. 전 그때 소탐대실하지 말고, 선거 나가선 안된다고 했지만, 결국 자가당착에 빠져서 기어이 후보냈고 현 스윙보터들에게는 철저하게 외면당해서 패배되었다. 라는것을 아직도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있어요.

문재인의 박근혜 사면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건에 관해서는 프차에서 현 스윙보터들에게 전혀 정의롭지도, 공정하지도 않는다. 라는것을 제대로 인지 못하고 있어요. 실제 여론에서도 그리 증명되었어도, 극그 부인할뿐이죠.

분명히 이야기 하지만, 정치란 이익과 이익의 대립이지. 정의VS악의 대결은 이미 때지난 이야기입니다. 그럼에도 아직도 쌍팔년도의 시대에 갇혀서 이명박근혜시대가 무슨 군부독재시절같이 느껴진다. 지금의 민주당이 불리하면 일제시대같다. 완전히 돈키호테같은 존재들이 되어버려서 과거 박사모가 중도에게 철저하게 외면받듯이, 민주당과 민주당 지지자들이 외면받고 있습니다.

이게 프차내 가족에게 철저하게 정치적으로 따당하시는 어떤분이 직시한 상황이 상황이 대한민국 현주소의 민주당 지지자들 주소입니다.

Updated at 2022-01-26 11:02:43

이재명이 정의로운 척하기 때문에 싫어하는 건 이해가 되는데, 아예 대놓고 뻔뻔스럽고 악행을 저지르고도 반성하지 않고 당당한 윤석열후보를 뽑아주는건 더 이해가 안되죠.

Updated at 2022-01-26 13:04:55

그거야 님 생각이지 중도층들이 퍽이나 조카살인자, 김부선 스캔들, 전과4범, 대장동 비리 의혹에 연루된 이재명 좋아하겠네요. 언제까지 그 허망한 국개론 외칠껀데요? 앞으로 이대로 가다간 지방선거도 작살날건데 백날 국짐한테 선거 발리면서 중도층한테는 먹히지도 않는 검찰개혁 언론개혁 외치려구요? 좀 선거를 이기려면 민주당 부터가 변해야한다는거 모르겠어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