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정치]  [속보] '조국 아들 허위 증명서 발급' 최강욱, 2심도 의원직 상실형

 
13
  3852
2022-05-20 14:26:16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5-1부(부장판사 최병률 원정숙 정덕수)는 20일 업무방해 혐의로 기소된 최강욱 더불어민주당 의원에 대해 1심과 마찬가지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형이 확정될 경우 최 의원은 피선거권이 박탈돼 국회의원직을 상실하게 된다.


최 의원은 법무법인 청맥 소속 변호사로 일하던 2017년 10월 조 전 장관의 부인 정경심 동양대 교수 부탁을 받고 아들 조모씨의 허위 인턴 확인서를 발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최강욱 이분이 한동훈 법무부 장관한테  한XX  가 

한동훈 딸이라고 한 그분 맞으시죠??

 

대법원에서는 진실이 밟혀질거라 봐져요

 

화이팅 입니다 

32
Comments
2022-05-20 14:31:07

짤짤이 형님 멀리 안나갑니다.

2022-05-20 14:33:03

잔고증명 위조는 무죄 참 재미나게 돌아가는군요 ㅎㅎ
사실상 대법원도 끝났고 다음 비례가 누군지 모르겠군요

2022-05-20 14:33:21

ㅎㅎㅎㅎㅎ

2022-05-20 14:35:55

ㅋㅋㅋㅋ

꼬라지 잘 돌아가네요...

누구 잔고증명서 위조는 피해를 줬음에도 무죄

누구 인턴증명서는 인턴을 했음에도 유죄 ㅋㅋㅋㅋ

2022-05-20 15:16:29

역시나 군검사는 같은 레벨로 취급 안해주나봅니다.

역겨운 것들...

2022-05-20 14:38:59

예상은 했지만 역시나네요.

2022-05-20 14:39:29

ㅎㅎㅎ 2번남들이 바랬던 굥정의 시대군요
꼭 정권바껴서 피의복수를 바랩니다

2022-05-20 14:40:30

참 공정시대의 올바른 판결입니다. 이게 바로 공정의 정의죠.

국민의 반은 공정의 심판을 받아야 할 겁니다. 저도 달게 받겠습니다.

Updated at 2022-05-20 14:43:28

해외에선 딸의 논문으로 난리인데

국내엔 슬러퍼 넥타이로 난리 

여긴 좋다고 저걸 굥정하다고 난리

정말 뭐 같네요.

2022-05-20 14:45:59

피해주고 사기친 잔고증명위조는 무죄...
참 공정하다 공정해...

2022-05-20 14:48:29

정의는 살아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짤이넘 그만 봤으면....

2022-05-20 14:49:11

의원직 상실이면 할일도 없는데 ㅇㅇㅇ하러 가야죠.

2022-05-20 14:53:32

짤짤이 하러 가야죠... 별명 부르면서... ㅎㅎ

굥의 시대 만세!!! 

2022-05-20 14:56:57

ㅉ인지 ㄸ인지는 최강욱만 아는겁니다 ㅎㅎ

2022-05-20 14:56:36

회원들 헷갈리게 일부러 ㅇㅇㅇㄹ로 표기하며 오독하게 만들지는 마세요.

2022-05-20 14:57:26

ㅉ인지 ㄸ인지 모르니 ㅇㅇㅇ로 하는거죠.
님은 확실히 아시나요?

2022-05-20 14:57:04

참.. 공정한 세상이내요..... ㅅㅂ

2022-05-20 14:57:58

댓글 쓰기 전에 닉넴검색 한번 하시고 오셔요 들...

2022-05-20 15:17:43

헐 서부간선인가요? 참나...

2022-05-20 15:02:38

ㅎㅎㅎ 신규가입 환영합니다

2022-05-20 15:03:18

유유상종에 사필귀정이죠.

쓰리엠 최강욱씨 멀리 안 나갑니다.

2022-05-20 15:27:14

조국이나 최강욱 정말로 보낼려면 자기 목이나 마누라, 가족 손모가지라도 걸고 설쳐야지요.
산수가 안되나 뭘 믿고 나불대는지 모르겠군요.

2022-05-20 15:30:13

정의구현! 

2022-05-20 15:31:02

 최강욱 의원이 드럽게 무서웠나 봅니다...좋빠까 뽑으신분들이 이리 좋아하시는 걸 보아하니..

 

2022-05-20 15:36:43

사람들이 개그맨이 엎어지고 넘어지고 하는 거 보면서 개그맨 무서워서 좋아하나요?

최강욱이 국힘 지지자들을 무섭게 한 게 뭐가 있어요?

하는 일마다 국힘쪽에 도움이 됐으면 도움이 됐죠.  

2022-05-20 15:42:40

한동훈 법무부장관 임명 반대하시는 분들은 한동훈이 무서워서 그런건가요?

2022-05-20 16:10:27

ㅋㅋㅋㅋㅋ시바견 같은 것들........... 그럼 은쑤니는 사형감이야 시바야........

2022-05-20 16:20:09

캬 공정하네요

2022-05-20 17:40:22

굥 정 하네요!

2022-05-20 19:04:34

 와우 좆빠가~~~ 검새 판새 씨벌럼들....거기에 동조하는..에라이...

2022-05-20 20:29:04

어디서 꼬순내가ㅎ

2022-05-20 21:14:44

2번남들 어디갔죠~?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