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프라임차한잔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치]  변희재가 윤석열과 강용석에게 외통수를 걸었군요

 
14
  2164
Updated at 2022-05-26 00:18:30


 

 

오늘 매불쇼에는 변희재가 나와서 이번에도 스트라이커로 활약합니다. 전반적으로 흥미로운 얘기들이 많은데 변희재가 강용석과 윤석열 통화 건에 대해 외통수를 건 얘기가 특히 흥미롭네요. 해당 내용 부분이 나오게끔 재생 시점을 잡아놨는데, 그보단 약간 좀 앞선 부분부터 나옵니다. 유튜브 시간을 잡아서 링크하는 게 좀 난해하네요.

 

김성회 소장의 분석에 따르면 민주당에서 강용석과의 통화 건으로 윤석열 대통령을 선거법으로 기소를 시도한 것은 실패였습니다. 선관위 조사가 불가능한 상대한테 그런 걸 해봤자 소용이 없으니까요. 그런데 그런 상황에서 변희재가 강용석을 허위사실공표죄로 걸어서 둘의 통화 내역 유무를 확인하는 단계로 몰고 있는 중이더군요. 중앙선관위 제1지도과에서 수사를 진행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변희재로선 윤석열이 거짓말을 한 것이나 강용석이 거짓말을 한 것이나 둘 다 어느 쪽이 진실이 되든 상관없는 입장입니다. 그리고 이 사건은 둘 중 하나는 반드시 거짓말을 하고 있는 상황이죠.

 

그 외에도 변희재의 태블릿 PC 조작 주장이나 협력 관계에 대한 사람들의 입장 정리, 한동훈의 행보나 박지현에 대한 관점 등등의 얘기들이 나옵니다. 전반적으로 작금의 상황에 대해 잘 정리하고 있습니다. 

 

 

2
Comments
2022-05-26 00:13:55

매우흥미있게 봤습니다.

원래 진보논객이였다가 보수(친일매국)세력으로 갔다 다시 돌아온? 변희재의 새로운시각들도 흥미롭고
검찰&MB기득권세력들과 최순실 박근혜세력간의 싸움에서 시발된 탄핵사태도 결과적으론 민주시민들이 촛불시민으로 깨어나는 계기가 되었지만
탄핵사태의 실상은 기득권들의 권력싸움이고 그 발단이 우연을 가장한 최순실 태블릿발견과 그 이후 지금 대장동비리의 핵심인물들인 비리검찰무리들 즉 박영수 윤석열 등의 특검으로 이어졌다는 점을 상기해보면 변희재의 태블릿증거조작설도 당시 특검무리들을 보면 납득이 가는 가설이긴 합니다.
(대선직전 미주언론통해 터진 박근혜최순실 엮어서 보내버린다는 윤석열 녹취록이 조작의 신빙성을 높입니다.)

그 사태가 밝혀지면서 윤석열, 박영수, 한동훈 등 비리정치검찰의 몰락으로 이어질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변희재도 여기에 걸은것 같더군요.)

2022-05-26 11:31:11

내용대로 리만 사태를 단도리한다면 재미있겠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