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정치]  [단독] '25년 계양사람' 승용차, 새벽엔 목동에 낮엔 계양에 인천 계양을 윤형선 국민의힘 후보, 공천 이후인 11일에 서울 목동 거주 정황 확인

 
18
  1142
2022-05-26 01:02:34

핑거포스님이 올려주셨던 윤형선 후보님
목동에 집도 안팔고 여전히 사시나 봅니다.
윤후보님측에서는 상식선에서 이해할수준이라고 하시네요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서 '25년 계양사람'을 강조해온 윤형선 국민의힘 후보가 공천을 받은 뒤인 지난 11일까지도 서울 목동에서 거주한 정황이 발견됐다. 윤 후보의 승용차는 새벽엔 목동에서, 오후엔 계양을에서 확인됐다.

<오마이뉴스>가 확보한 제보 사진을 보면, 지난 11일 윤 후보의 제네시스 차량이 서울 목동아파트 단지에 이중주차 돼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제보자가 '타임스탬프'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찍은 이 사진은 11일 오전 1시 24분에 촬영된 것으로 나온다. 윤 후보는 이 단지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다.

이 차량은 같은 날 오후 4시 53분 인천 계양구에서 찍은 사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사진은 윤 후보 선거사무소가 있는 계양국 임학동 빌딩 인근에서 촬영한 것이다. 새벽에 목동아파트에 이중주차 돼 있던 윤 후보의 차량이 낮엔 인천 계양구에서 발견된 것이다.

윤형선 측 "상식선에서 이해할 수 있는 부분"

윤형선 후보는 지난 5월 2일 서울 양천구 목동 아파트에서 인천 계양구 전셋집으로 주소지를 옮겼고, 5월 10일 해당 지역구의 공천을 받았다. 사진으로 미뤄봐선 윤 후보가 인천 계양구로 주소지를 옮기고 공천을 받은 뒤인 5월 11일에도 목동아파트에 거주했을 가능성이 제기된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인천 계양에 연고가 없다는 점을 집중 부각하고 있는 윤 후보가 거주지 등록만 인천 계양구로 해놓고 사실상 서울에 살았던 게 아니냐는 것이다. 이 상황에 대한 설명을 듣기 위해 윤 후보에게 전화를 걸었으나 연락이 닿지 않았다.
윤 후보 캠프 관계자는 <오마이뉴스>와 한 통화에서 "(목동아파트에 윤 후보의 차가 주차된 것과 관련해) 사실관계는 모른다. (다만 목동의) 집을 팔지 않았기 때문에 집에 일 때문에 가기도 하고 그러는 것 아니겠나"라며 "상식선에서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밝혔다.

이어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지금은 선거운동을 하는데 어떻게 (목동에서) 출퇴근을 하겠나"라며 "지금은 (목동에 거주하는 게) 아닐 것"이라고 말했다.
http://m.ohmynews.com/NWS_Web/Mobile/at_pg.aspx?CNTN_CD=A0002837775&CMPT_CD=RDAUM&utm_campaign=daum_news&utm_source=daum&utm_medium=related_news#cb


3
Comments
Updated at 2022-05-26 07:35:33

어째 하는짓이 대장동 판박이구만 ㅋㅋ

본인이 설계해놓고 대장동몸통이 상대후보라하지 않나

본인이 무연고 전입해 놓고. 위장전입이 상대후보라 하고 있네 ㅋㅋ

무슨 손자병법도 아니고
자기 약점을 상대한테 돌리네요. 유치함

WR
Updated at 2022-05-26 07:42:03

진짜 쓸 말이 없으신거군요. 그러니 대장동 말을 하시는거겠죠. 오동동은 침묵이면서 말이죠.
왜냐면 이런 경우는 윤형선 후보 한명 만의 문제는 아니죠.

2022-05-26 08:59:56

밑도끝도 없는 대장동 ㅋㅋ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