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바] JBL Bar 9.1 묵음 관련 저도 공유드립니다.
1417
2020-10-15 17:47:44
아래 세나님이나 swing39님과 마찬가지로 저도 설치환경이 동일했습니다.
XBOX One X -> JBL Bar 9.1 -> TV
블루레이나 게임실행 시 불규칙적으로 묵음현상이 발생하고, 사운드바를 껐다 켜서 해결을 하다가
지난 주에 서비스센터로 입고를 진행시켰습니다.
1주일 넘게 서비스센터에서 테스트해 보고 난 결과는 "센터에서는 해당 현상이 발생되지 않으므로 제품 불량이 아니다"라는 통보더군요.
지난 주에는 PC로만 테스트하고 이번 주에는 플스를 구했다며 플스로도 테스트해 봤는데, 이상이 없다는 말만 되풀이 합니다.
그래서 제가 XBOX를 구해서 테스트해 보라고 해봤으나, 모든 기기를 구해서 테스트 해 볼 수는 없다며 거부하더군요.
이러한 현상이 저만 해당되는 증상이 아니고, 다른 사용자들도 많이 겪는 문제라고 지속적으로 이야기해도 원칙적으로 자기네들은 발생되지 않는 증상이기 때문에 어떠한 처리(교환/환불)도 해 줄 수 없다는 입장이네요.
그리고, 서비스센터 전화받는 분(부서?)와 기술쪽 부서간의 Comm.이 잘 안되는 느낌이였습니다. 해당 증상이 있으신 분들은 서비스센터에 지속적으로 문의를 해야 할 것 같은 상황입니다.
DP에서의 첫 글인데, 답답한 심정으로 방금전까지 통화한 내용을 공유합니다.
PS) 센터로 입고는 퀵을 사용하는데, 돌려받는 것은 우체국택배를 이용한다고해서 또 한바탕 했네요.
9
Comments
글쓰기 |
hdmi in 에 설치된것만 묵음이 발생하시나요?
케이블 교체해도 문제가 발생하시나보군요
혹여나 earc 인데 발생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