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사운드바]  LG답변왔는데 이거 믿어도 되려나요.,.,,,

 
  2372
2020-12-03 17:09:30

 

 

 

문의하고 나서 이틀만에 답변이 왔는데, 매크로 삘이 나네요.

 

정말 확인하고 해결해줄 가능성은 있는지. 그냥 의례 하는 대답인지... 

 

 

2
Comments
2020-12-03 19:39:28

Q950R를 이전 사용할땐 거실 65CXGNA

모델에선 쓴이님 현상이 없어서 도움드리고 싶어도

쓸거리가 쥐어짜두 없군요.. 케이블도 바꺼보셨

을것이구..

WR
2020-12-03 20:35:32

아 댓글확인하고 메일보니 답변이 와있네요..

----------

올려주신 증상은 추가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아래 리뷰를 보시면 LGTV, 소니 TV와 연결 시 음성 끊김 이슈가 있는 것 같습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use/14244965

고객님 사용 중이신 사운드바 FW는 최신인지요?
이유는 Q95r의 경우 FW 업데이트로 eARC를 지원합니다.
TV에서 eARC를 on 하여도 eARC로 연결이 안 된 상태일 수도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PS4를 사운드바로 직접 입력 시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고 하였는데,
사운드바로 직접 입력은 HDMI 입력으로 사운드바로 넣는 것이고,
ARC로의 입력은 다른 path를 타고 들어가 증상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제품 기능 및 추가 상세 문의하시는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서 전문가 상담 예약으로 남겨주시면
신속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위의 링크보니 1년도 더 전의 이야기고 제 모델과는 다른증상인데,, 저런 답변이 오니 안타깝네요.

펌웨어도 당연히 최신버전이긴한데,

 

TV가 아니라 사운드바의 탓으로 돌리는 느낌이 큽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