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Q950T 불량=수리에서 교체로 이젠 환불요청
 
  1005
Updated at 2021-04-13 15:24:01

기존에 엠지텍q9900 하고 q60T(Q심포니) 이렇게 두대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두대다 필요없어서 q9900 은 처남 주고 q60T를 사용하다가 소리는 맑은데 좀 부족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q950t를 구매했습니다 문제는 설치하고 1시간부터 바로 발생됐습니다 우퍼 및 베이스음이 끌리는 느낌이 들더군요...영화나 TV시청에는 문제가 없는데 음악들을때 유난히 심해서 설치하고 3시간 만에 AS를 신청했습니다 다음날 기사 방문후 정상이다 우퍼 용량차이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우퍼용량하고 음이 끌려가는거하고 무슨 상관이냐 했더니 정상이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q60t로 연결해서 들려 드렸습니다 우퍼 및 베이스에서 차이가 뚜렸하게 나는데 계속 정상이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일단 한번 사용해보겠다 하고서 설정도 바꾸고 채널도 바꾸고 펌웨어 업데이트도 하고 하라는거 다했습니다 다시 한번 느끼지만 사운드바쪽에서는 삼성기사님들이 저보다 더 모른다고 느꼈습니다.......어쨌던 그리고 나서 우퍼에 귀를 대고서 듣는중 우퍼,베이스담당스피커에서 영화는 안그러는데 노래를 들으면 잘나다가 한번씩 훅훅훅 이런 떨림 소리가 들리더군요 계속들리는게 아니라 그랬다  안그랬다 하니 더 미치겠더군요 그래서 녹음을 총5개를 했습니다 2개는 증상이 바로 나와서 담당기사님에게 파일 전송을했습니다(자세히 분초까지 다적어서 보냈습니다)처음에는 교환요청 이였는데 교환한다음에 이런증상이 나오면 답이없다고 하시는데 마치 문제 없는데 소비자가 이상하게 느껴서 그런다 이런 느낌이 들더군요 그래서 그냥 환불해달라고 AS가 도저히 짜증나서 못쓰겠더군요..

대기업인데 전문성있는 기사를 따로 편성하던가 어떻게 기사가 소비자보다 더 모르나요.....

채널도 못바꾸고 펌웨어업데이트도 못해서 제가 직접 다했습니다........

엠지텍q9900 48만원짜리 사운드바 보다 못한것도 웃겼는데(음질은 좀더 맑음) 불량도 소비자가 다 찾아서 제시해야 하나요?? 답답합니다....

4월7일날 설치 했으니 오늘까지 딱 일주일된 제품인데...환불해주겠죠

진짜 삼성빠돌이라 집에있는 모든제품이 삼성제품입니다 만족하게 사용하고 as도 좋아서 꼭 삼성을 1순위로 알아보는데 스피커 만큼은 예외입니다.......

성능을 떠나서 AS가 너무 개판입니다 짜증나서 한마디 적네요......................

3
Comments
2021-04-13 17:10:46

 현재 삼성의 모습입니다. ㅠㅠ

Updated at 2021-04-13 18:16:37

참이상한 as기사 분이시네요 

저같은 경우는 tv랑 사운드바가 좀 버벅 대는 느낌이 들어  as신청 했는데

as기사분 아무소리 안하시고 바로 교환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1달 정도 쓰다가 우퍼가 간혹 (1주일에 한번 정도 끊기더라구요)그래서 as 신청 했더니

바로 우퍼 새제품 가지고 오셔서 교환해 주셨습니다.

지금 3달째 사용 중인데.. 아주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as 기사님들도 복불복 인거 같습니다.

as 기사님 하시는 말씀이 리어는 괜찮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저는 괜찮은데 리어 안터지거나 끊기면

어쩌냐고 물어봤더니 우퍼같은 경우는 교환해드리는데 리어는 사운드바 보드를 교체해드린다고 하더라구요

 리어는 교체 안해주나봐요 이상입니다.

WR
2021-04-13 23:57:09

환불하기로 했습니다......ㅜㅜ

 
글쓰기